리페라, ‘썸머 바캉스 스페셜 패키지’ 특별 구성 롯데홈쇼핑 방송

여배우의 피부결로 보정해주는 ‘더 마스터 크림’, 인기에 힘입어 앵콜 방송 실시

바캉스 시즌 맞아 여행용 사이즈의 제품과 트래블 파우치 백 6종세트 함께 구성

20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서 방송 진행 예정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7-19 10:03
서울--(뉴스와이어)--원더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가 20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썸머 바캉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기획된 ‘썸머 바캉스 스페셜 패키지’는 ‘더 마스터 크림’ 본품 4종과 ‘더 마스터 커버 뷰티 밤’ 1종으로 이뤄진 본 구성 외에 쉽고 간편하게 짐을 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래블 백인백(Bag in Bag)’과 무료 체험 파우치를 증정하는 특별 세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구매 후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더 마스터 커버 뷰티 밤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 마스터 크림은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완판 이후 배우 이일화의 동안 피부 비결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잔주름과 모공, 피부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수분 크림과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갖춰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줄 뿐 아니라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적은 양으로도 유분과 피지를 조절해주어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좋다.

리페라는 방송을 놓칠 염려가 있는 분들을 위해 현재 롯데홈쇼핑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서 방송과 동일한 구성의 썸머 바캉스 스페셜 패키지를 미리 주문할 수 있다며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휴가지에서도 단 한 번의 터치로 여배우의 피부결로 가꿔주는 더 마스터 크림과 트래블 파우치 백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의 4차 방송은 20일(목)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리페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리페라 개요

리페라는 병·의원과 피부 전문가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에이징 케어를 홈 케어로 구현하여 시간과 나이를 초월한 새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해 나가는 원더에이징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국내의 주요 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송명근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