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성공적 공연 기획의 핵심’ 교육해

자라섬국제페스티벌, 월드DJ페스티벌 등 성공한 공연 케이스 스터디

교육비 무료… 온라인 통해 참가 신청

뉴스 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07-19 09:4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이 콘텐츠 스텝업 3과정으로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배우는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연 기획 전략’을 교육한다. 콘텐츠 스텝업은 콘텐츠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직무교육 과정이다.

콘텐츠 스텝업 3과정은 8월 3일 오후 2시에 서울 동대문구 홍릉에 위치한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진행한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음악 페스티벌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현직자들의 성공적 공연 기획을 돕고자 이번 교육이 마련되었다.

이번 교육에는 ‘자라섬국제페스티벌’의 이재진 감독, ‘하이네켄 스타디움’의 김은성 대표, ‘월드DJ페스티벌’의 최태규 대표가 연단에 선다. 이재진 감독은 ‘자라섬국제페스티벌’의 성공 요인으로 바라본 성공적인 공연 기획의 조건을 발표한다. 김은성 대표는 최근 추세인 음악을 주제로 한 공연의 케이스 스터디를 공유한다. 최태규 대표는 단순 공연기획을 넘어 문화를 바꾸는 공연 기획 교육을 진행한다. 강연 후에는 연사와 참석자 간의 네트워킹을 도모하는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콘텐츠 스텝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스텝업 운영사무국 또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에서 할 수 있다.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edu.kocca.kr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인재양성팀
안철현 주임
02-6310-0665
이메일 보내기

콘텐츠 스텝업 운영사무국
02-6310-0771
02-6310-0665

이 보도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