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눈 건조 개선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아이샤워’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7-07-19 08:21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 눈 건강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아이샤워’를 출시했다. 현재 성장하고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대응력과 시장 지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아이시안 아이샤워는 눈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오메가 3(EPA&DHA)를 함유하였으며 인체시험을 통해 눈물 생성량과 눈물막의 유지시간 증가가 확인돼 눈 건조 관련 기능성 소재로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오메가 3 외에도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식물성 루테인 성분을 함유해 눈의 선명함을 유지시키도록 했고, 눈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A와 비타민 E까지 눈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았다.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2013년 250억원 규모에서 지난해 약 500억원 규모로 두 배 이상 커지는 등 최근 3개년 연평균 성장률 30%를 기록하고 있다. 각종 전자기기, 스마트폰 사용량 증대와 미세먼지, 자외선 등으로 눈을 불편하게 하는 증상이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 걸쳐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과 더불어 CJ제일제당은 안과 질환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안구건조증이고, 특히 여름철에 눈 건조 증상으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시안 아이샤워 제품을 출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최근 5년간(2009년~2013년) 안구건조증 월별 평균 진료 인원 자료에 의하면 안구건조증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는 에어컨으로 이한 건조함, 자외선 등 때문에 겨울철보다 오히려 여름철에는 급증해 3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이에 CJ제일제당은 안구 건조 시장을 타깃으로 눈 토털 솔루션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윤재권 CJ제일제당 H.O.P.E 아이시안 브랜드매니저는 “생활 환경의 변화에 따라 현대인들에게 눈 관련 불편 증상이 연령대별로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눈 건조 개선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시안 아이샤워처럼 향후에도 맞춤형 눈 건강 제품에 대한 연구와 제품 라인업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H.O.P.E 아이시안은 2008년 론칭한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아이시안 루테인,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아이시안 듀얼액션, 아이시안 블루베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시안 아이샤워는 한 달분(600mg*60캡슐) 기준으로 소비자가 3만원이며 대형마트, 온마트 등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이혜진 대리
02-6740-1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