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모바일 앱 취약점 무료 진단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엔시큐어
2017-07-19 08:30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전문 기업 엔시큐어(주)(대표 문성준)가 라온시큐리티 자이로이드 총판 계약 1주년을 기념하여 내달 말까지 상용 모바일 앱의 취약점 무료 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다양한 분야의 상용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앱 취약점 자동 점검 솔루션 자이로이드를 통해 각종 취약점을 점검하여 전문 컨설턴트가 도출하는 수준의 점검 보고서를 제공한다.

자이로이드는 모바일 앱 취약점 자동점검 솔루션으로 기존 컨설턴트가 수행할 경우 최소 3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되는 앱 취약점 점검 시간을 단 15분으로 단축하는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앱에 대한 보안성 및 업무 생산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자이로이드를 설치한 컴퓨터에 점검하고자 하는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을 연결한 후 실시간 화면을 동기화하여 리버스 분석, 실시간 데이터 조작, 로우 레벨 데이터 분석, 난독화 해제 등을 다양한 기능을 통해 약 42가지의 취약점 항목을 점검하여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다양한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킨다.

이벤트 및 자이로이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시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시큐어 개요

엔시큐어(주)는 2008년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로 출범하여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2010년 기존의 사업분야 외에 IT인프라보안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으며, 2011년 엔시큐어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지속적으로 양질의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금융사 및 제조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엔시큐어만의 고도의 기술력 및 시스템 구축 노하우, 정보보호 컨설팅 능력을 기반으로 ‘시큐어코딩 통합관리 솔루션’, ‘일체형 통합계정권한관리 시스템’, ‘정보보안 e-Learning 서비스’ 등 보다 더 나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HP, CA, Arxan, Cigital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nsecure.co.kr/

연락처

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최미연 대리
070-7826-68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