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 개최

8월 31일까지 참여자 모집…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등 총 3개 부문으로 운영
최종 선정된 19팀에게 총 상금 1천 만원 이상 지급… 9월 15일 하림 본사에서 시상식 진행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2017-07-18 10:52
하림이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를 개최한다
익산--(뉴스와이어) 2017년 07월 18일 --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의 대국민 홍보를 위한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을 HOME(집)에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 사람들’이란 의미를 담은 ‘실록홈즈’ 마케팅 공모전은 평소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즐기던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단체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분야는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총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한 톡톡 튀고 재미있는 UCC영상, 맛과 건강 및 편의성이 동반된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 요리 레시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 등을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8월 31일(목)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운영사무국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공모전 상세 모집 요강 확인 및 지원서는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UCC영상 부문 1등(1팀)에게는 200만원, 2등(2팀)에게는 100만원, 3등(3팀)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한다. 레시피 및 전략기획서 부문 1등(1팀)에게는 100만원, 2등(2팀)에게는 50만원, 3등(3팀)에게는 30만원,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한 최우수 실록홈즈 수상자(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등 총 상금 1,430만원이 주어진다. 수상자(팀)에게는 1년간 약 50만원의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제공하고,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9월 8일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9월 15일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은 2009년 웰빙 열풍에 따라 친환경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키운 닭고기로 만들어 유해요소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았으며, 사육농가 인증번호를 통해 인터넷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생산이력관리제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맛과 영양, 간편함까지 살린 다양한 양념육 제품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인 자연실록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친환경 제품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참가자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언론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과장   02-751-4753       운영사무국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