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이스라엘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7-18 22: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베넬리 택스(Beneli Tax)가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회원사로 앤더슨(Andersen)을 공식 명칭으로 사용하면서 앤더슨이 이번 주 이스라엘과 중동 시장에 전격 데뷔하게 됐다. 텔아비브에 거점을 둔 이 세무법인은 2017년 1월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 계약을 체결했으며 ‘앤더슨 택스’를 사명으로 하여 운영되는 공식 회원사가 됐다.

일란 벤 엘리(Ilan Ben-Eli) 이스라엘 앤더슨 택스 대표 파트너는 “앤더슨 글로벌과 공식 관계를 맺고 앤더슨을 사명으로 사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우리의 가치를 분명히 입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항상 최우선 가치로 삼아 왔으며 이는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며 “전 세계 앤더슨 협력사와 통합되면서 국경을 초월한 우리의 역량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는 앤더슨 택스라는 이름으로 미국과 이스라엘 다국적 기업과 신생 기업, 고액 자산가 고객에 인수 합병, 기업 세무 실사, 거래세 서비스, 지분 보상, 이전 가격, 세무 회계, 기업의 세무 효율적 구조화 등 국제 세무와 얽힌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택스 최고경영자(CEO)는 “앤더슨의 공식 회원사가 된 일란과 그 전문 팀은 그동안 앤더슨의 협력사로 활동하며 고객에게 헌신적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최고의 글로벌 조직으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스라엘은 전 세계 기술 및 혁신 개발의 중심지”라며 “주요 시장의 공식 회원사에 힘입어 그동안 중동 시장에서 다져 온 토대를 한층 확고히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국제 회원사 연합으로 2,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전 세계 68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80050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