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아카데미, 온라인마케팅 교육 실시

페이스북·유튜브·카카오 온라인 마케팅 현업 전문가 노하우 총 공개

2017-07-18 08:5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마케팅 교육 전문 키위아카데미가 7월 한 달간 5차례에 걸쳐 페이스북과 카카오, 유튜브 마케팅 동영상 기초 및 실습 교육을 실시한다.

페이스북은 전세계적으로 10억명 이상, 국내에서만 1,600만명 이상이 이용할 정도로 글로벌 SNS이며, 카카오는 4,200만 이용자를 확보한 국민 SNS이다. 유튜브는 미국의 인기 있는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사용자가 비디오 클립을 업로드하고 동영상을 보거나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국내 10대와 20대에서는 80~90% 이상이 이용하고 있어 1020세대에서는 절대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SNS 전체로는 카카오스토리, 밴드와 함께 3대 SNS로 꼽힌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키위아카데미는 초보자부터 중급 사용자까지 페이스북을 마케팅에 활용할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7월 한 달간 2차례의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매출올리기’ 과정은 7월 17일(월) 신촌 미플 비즈니스센터에서 열렸다. 페이스북 초보자들을 위한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샵 이해를 포함한 기본기 다지기 코스다.

이에 비해 ‘페이스북 광고로 매출극대화하기’ 과정은 내 비즈니스 타깃 고객들에게 맞춤 광고를 진행하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페이스북 광고의 기초에서 이해, 실습 전 과정을 배울 수 있다. 장소는 신촌 미플 비즈니스 센터로 7월 24일(월) 오후 2~6시까지 총 4시간 동안 이어진다.

이번 페이스북 강사는 조연상 SNS통합마케팅연구소 소장으로 지난해까지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본부장을 지낸 바 있다.

유튜브 동영상 마케팅 강의는 이론 강의와 실습 강의로 나뉜다. ‘월 천만원 버는 유튜브 마케팅 핵심전략’ 강의는 7월 21일(금) 오후 7~9시까지 신촌 미플 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다. 이어서 ‘월 천 만원 버는 유튜브 동영상 마케팅 실습’ 강의는 7월 28일(금) 오후 2~5시 신촌 미플 B2 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다.

유튜브 동영상 마케팅 핵심전략 및 실습 강의는 현 유튜브 컨설팅 연구소 황대선 대표가 맡는다. 황 대표는 유튜버 컨설턴트로 Korean Guys, Emilio de Corea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 카톡플러스 친구와 카카오마케팅 핵심 전략’ 강의는 7월 20일(목) 신촌 미플 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다.

카카오마케팅 강의를 맡은 강민구 강사는 세종대 세종CEO 외래교수이며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진흥공단 온라인마케팅 강사다. 카카오스토리 패션·주부 채널 50만명 운영자, 부동산재테크 밴드 5만명 운영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 운영자이기도 하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교육 신청은 키위아카데미 네이버 모두(modoo)와 스토어팜 사이트에서 할 수 있고, 관련 문의는 카톡 키위피알앤아카데미에서도 가능하다.

키위피알 앤 키위아카데미

키위피알은 언론홍보 분야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홍보대행 개념을 도입해 홍보대행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 PR, 외국계 기업, 의료, 교육(EDU PR), 뷰티 피알, ,축제 피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를 대행한다.키위아카데미는 sns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키위아카데미: http://kiwiacademy.modoo.at

웹사이트: http://www.kiwiprnad.com

연락처

키위피알
김용태 주임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