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블록체인시대를 선포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강연회 개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의 등장 ‘제4차 화폐혁명

21세기 블록체인의 시대를 선포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2017-07-17 16:43
서울--(뉴스와이어)--비트코인, 이더리움(Ethereum), 리플(Ripple) 등 암호 화폐 관련 세미나가 열린다.

신설법인 위대한블록체인이더리움 주식회사(대표 신민철)가 22일(토) 오후 2~5시 서울 동작구민회관 1층 강당에서 ‘21세기 블록체인시대를 선포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라는 제목의 강연회를 개최한다.

위대한블록체인이더리움은 비트코인이 미국 달러의 경쟁자이며 한국 화폐 원을 뛰어넘어 74억 세계시민들의 화폐로 당당히 안착할 것이라며 많은 오해를 받고 있는 도깨비머니 비트코인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암호학(Cryptograhic)과 화폐경제학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위대한블록체인이더리움은 비트코인의 암호학을 ‘방패가 창을 막았다(블록체인, proof-of-work)’, 비트코인의 화폐경제학을 ‘Money is a Protocol(화폐는 프로토콜이다)’이라고 표현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의 등장이야말로 ‘제4차 화폐혁명’을 의미하는 역사적 사건이라고 밝혔다.

위대한블록체인이더리움은 강연회에 참석자 모두에게 40여페이지에 달하는 쉽게 쓰여진 논문을 배포할 계획이다. 강연회는 유료(사전 접수, 6만원)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사전 접수는 위대한블록체인이더리움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위대한블록체인이더리움
02-461-6680

이 보도자료는 위대한블록체인이더리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