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RA, SATO 프린터의 맨해튼 어소시에이츠 WMOS 통합 지원

SATO, 맨해튼 어소시에이츠 공식 실버 하드웨어 파트너 합류

2017-07-17 09:40
TOKYO--(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상 경력의 ‘마크매직 바코드 라벨’(MarkMagic® Barcode Labels)과 RFID 태그, 전자 양식, 보고 작성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CYBRA코퍼레이션(CYBRA Corporation)이 SATO의 감열식 라벨 프린터를 맨해튼 어소시에이츠(Manhattan Associates)의 WMOS(Warehouse Management for Open Systems, 약칭 WMOS)에 성공적으로 통합시켰다. SATO는 이를 계기로 2017년 5월 맨해튼 어소시에이츠 MVP 파트너 프로그램(MVP Partner Program)에 ‘실버 하드웨어’(Silver Hardware) 파트너로도 가입했다.

CYBRA와 SATO는 20년 이상 파트너 관계를 맺고 고객사에 다양한 컴퓨팅 플랫폼의 통합형 감열식 라벨링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SATO는 UTF-8 설계의 문자 세트(일본어 한자/영어)로 문자와 인기 바코드 유형인 QR 등 바코드 영역에서 바코드와 RFID 라벨을 디자인, 인쇄하기 위해 리눅스 기반 솔루션을 필요로 했다. CYBRA의 ‘마크매직 PI’(Platform Independent) 버전은 데스크톱과 휴대형 바코드/RFID 프린터에 대해 SATO 바코드 프로그램 언어(SBPL)를 원천 지원하며 이로써 해당 과제에 부응할 수 있는 완벽한 도구가 됐다.

CYBRA 팀은 SATO를 ‘맨해튼 WMOS’ 소프트웨어로 전환해 SATO PW208, PT408e, 레스프리 V-ex(L’esprit V-ex), CL4NX, CL6NX 프린터에서 일본어 한자와 영어 혼합형 감열식 바코드 라벨을 인쇄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마크매직PI의 폭넓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척 로스코우(Chuck Roskow) CYBRA 운영 부사장은 “CYBRA는 수십 년간 긴요한 비즈니스 문서를 인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린트 드라이버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며 “성공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ISV 파트너사의 제품 기능과 자동 ID(Auto ID) 파트너 제품에 가치를 더해 온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리처드 라이트(Richard Wright) 맨해튼 어소시에이츠 동남 아시아 총괄이사는 “맨해튼은 최고의 기술 파트너와 손잡고 고객이 브랜드 가치를 구현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전문적 지원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마츠야마 카즈(Kaz Matsuyama) SATO홀딩스코퍼레이션(SATO Holdings Corporation)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SATO는 이력 추적 및 관리 업계 리더 기업으로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을 갖춘 회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라벨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CYBRA의 마크매직 솔루션에 힘입어 복잡한 공급망의 사용자들이 SATO 서비스와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맨해튼 어소시에이츠의 WMOS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WMOS는 가시적인 노동력 절감과 운영 효율화를 구현해준다”며 “SATO는 앞으로도 고객사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제휴를 추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040053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toworldwide.com

연락처

SATO 홀딩스 코퍼레이션(SATO Holdings Corporation)
홍보그룹
케빈 레이드하이저(Kevin Leidheiser)
+81-3-5745-3412
grp-koho@sato-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