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2중 날개 선풍기 ‘토네이도 트윈팬’ 출시

풍량, 풍속, 소음에 특화된 4엽 날개가 2중으로 장착돼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바람 선사

시계방향으로 돌려 손쉽게 분리 및 조립 가능한 ‘간편 조립 망’ 적용

에코(절전) 기능과 차일드락 기능 탑재해 안전성 강화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7-07-17 09:47
서울--(뉴스와이어)--59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대한민국 선풍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일산업이 2중 날개 선풍기 ‘토네이도 트윈팬’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기능성을 높인 ‘2중 날개’와 편의성을 강화한 ‘간편 조립 망’에 대한 2가지 특허를 취득해 눈길을 끈다.

‘토네이도 트윈팬’은 풍량, 풍속, 소음에 최적화된 4엽 날개를 탑재해 풍부한 풍량의 바람을 보다 멀리 조용하게 전달한다. 더불어 일반 날개와 함께 2중으로 장착된 소형 날개는 선풍기 가운데 뭉친 바람까지 내보내 더욱 시원한 바람을 선사한다.

기존 제품과 달리 간편 조립 망을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스크류를 제거하고 선풍기 망을 시계 방향으로 5도 가량 돌리면 전망과 후망이 간편하게 분리돼 조립과 보관이 쉽다. 바람 세기는 8단계로 수면풍과 자연풍까지 더해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수면풍은 2시간 운전 시 자동 전원 꺼짐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에코(절전) 기능은 주위 온도에 따라 풍속을 자동 조절해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어린이 안전사고를 고려해 전원버튼과 시간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작동하는 차일드락 기능을 탑재했다. 타이머 설정은 최장 480분까지 가능하며, 리모컨이 함께 제공돼 원거리 조작도 쉽다.

2중 날개를 탑재한 신일산업의 신개념 선풍기 ‘토네이도 트윈팬’은 하이마트와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