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공식 블로그 ’Smart! 선진’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간편 레시피부터 축산업 소식까지 제공하는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공식 블로그 오픈

그림 속 주어진 퀴즈 맞추면, 추첨 통해 ‘선진포크 선물세트’ 상품으로 증정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7-07-17 09:28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 ‘Smart! 선진’을 오픈하고 28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공식 오픈한 선진 블로그 ‘Smart! 선진’은 국내 축산업 리딩 기업 선진에 대한 소식은 물론,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축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에피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블로그에는 축산업계로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부터 축산업 종사자까지 다양한 인물들과의 인터뷰,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1분 레시피 영상,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블로그 방문자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그림 속 주어진 낱말 조각 힌트를 통해 정답을 맞히는 그림퀴즈 이벤트로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퀴즈의 정답과 함께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선진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직접 기른 건강한 돼지고기 ‘선진포크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선진 전략기획실 최승선 기획팀장은 “이번 공식 블로그 오픈을 시작으로 전문적인 지식과 함께 소비자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방문자들과 함께 즐기며 꾸며나가는 온라인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은 선진 공식 블로그 ‘Smart! 선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선진: http://sunjinblog.com/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AE
02-566-6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