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컬러 스타일링 제품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출시

트리트먼트 하듯 단 5분 투자로 염색 효과, 기분까지 리프레시

애쉬카키 브라운·더스티 애쉬·매트 골드·사하라 로즈핑크·딥보르도 로즈 총 5컬러

생생한 발색력은 물론 트리트먼트 효과로 모발 손상 고민 해결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7-07-17 08:49
서울--(뉴스와이어)--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주 헤어 컬러의 변화를 시도하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컬러 스타일링 제품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는 메이크업처럼 간편하게 단 5분만에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사용하면 영양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되어 원하는 컬러의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약 5일 정도 컬러가 지속되므로 부담 없이 원하는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어 누구나 시도해 볼 만하다. 또한 기존의 헤어 매니큐어와는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입혀 손상모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되면서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잦은 헤어 시술로 모발 손상이 두려워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더욱 추천한다.

색상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애쉬 계열의 ‘애쉬카키 브라운’, ‘더스티 애쉬’, ‘매트 골드’와 화사한 로즈 계열의 ‘사하라 로즈핑크’, ‘딥보르도 로즈’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은 7월부터 아리따움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APmall’을 비롯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 8월부터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APmall: http://www.amorepacificmall.com
미쟝센 라이킷헤어: http://www.miseenscene.com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ikeithair
미쟝센 라이킷헤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ikeithair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신초하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