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영양소가 풍부한 새로운 커피 글리코카페 한국 출시

뉴스 제공
Mannatech, Incorporated
2017-07-17 09:00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삶을 변화시키는 데 전념하는 세계적 건강/웰니스 기업인 매나테크(Mannatech®, Incorporated)(나스닥: MTEX)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커피인 ‘글리코카페’(GlycoCafé™)를 최근 한국에서 출시했다.

‘글리코카페’에는 회사의 혁신적 당질 영양소인 ‘글리코뉴트리언츠’(Glyconutrients)가 첨가되어 있어서 커피 애호가들의 건강 기호식품이 되고 있다.

커피를 마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카페인을 섭취하기 위해 아침에 커피 한 잔을 마시는데 적당한 양을 섭취하면 정신을 맑게 하고 기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런데 매나테크의 ‘글리코카페’에는 통 커피 원두에 임상시험을 거친 회사의 핵심 영양 기술인 ‘글리코뉴트리언츠’가 첨가돼 있다. 매나테크의 ‘글리코뉴트리언츠’ 기술은 임상시험을 통해 젊은 성인들의 집중력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중년 성인들은 기억력과 주의력을 향상시킨다.

또 현재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커피는 볶은 커피 원두만을 사용하지만 매나테크의 ‘글리코카페’는 유기농 아라비카 원두와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커피베리’(Coffeeberry®) 브랜드 커피 원두 및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그린 커피를 혼합하여 사용했다. ‘글리코카페’는 완벽한 커피일 뿐 아니라 인지기능을 향상시키고 항산화 작용과 심혈관 건강에 매우 좋다.

더욱이 ‘글리코카페’는 채식주의자 친화적이고 글루텐, 콩성분, 유제품, MSG, 감미료, 인조 조미료, 인조 색소 등이 없다.

매나테크의 글로벌 웰니스 담당 수석 이사 겸 글로벌 과학자문회(Global Scientific Advisory Board) 회장인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 박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 종일 정신을 맑게 하고 활기를 더 얻거나 집중력을 강화하기 위해 커피를 마신다[1]”고 말했다. 그는 “커피가 그것 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한다고 상상해 보라. ‘글리코카페’에는 통 커피 원두를 사용함은 물론 세포간 신호교신뿐 아니라 면역력과 위장관 건강을 지원하는 것으로 입증된 독자적인 ‘마나폴’(Manapol®) 알로에 젤이 함유돼 있다. 내 생애에서 처음으로 이를 진정한 건강 커피로 추천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글리코카페’가 제공하는 이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커피는 없다”고 말했다.

‘케이컵스’(K-Cups®)가 즉석에서 한번 마실 수 있는 커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글리코카페’는 가느다란 막대형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손에 잡고 물에 타 마셔서 아침 기분을 상쾌하게 만든다. ‘글리코카페’는 뜨거운 물을 타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편리함을 바쁜 직장인,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제공한다.

자신의 생활과 주변사람들의 삶을 바꾸고 싶다면 매나테크 웹사이트(Mannatech.com)를 방문해 보기 바란다.

매나테크(Mannatech) 개요

매나테크(Mannatech, Incorporated)는 전세계 사람들의 삶을 색다르게 만드는 진정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매나테크는 혁신적인 글리코뉴트리션(Glyconutrition) 제품을 통해 과거 어느 때 보다 높은 수준의 자연 발생적인 웰니스, 자유 및 목적의식을 제공하여 삶을 변화시킨다. 20여 년의 경험을 갖고 26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는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Mannatech.com 참조.

매나테크의 미래예측진술은 https://goo.gl/QPXTS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나테크는 다단계 판매시장 모델과는 별도로 국경을 초월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중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1] 2016 National Coffee Association USA / National Coffee Drinking Trends Study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us.mannatech.com

연락처

매나테크(Mannatech, Incorporated)
라켈 무어링(Raquel Mooring)
972-471-1532
pr@manna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