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리얼티 캐피털, 부시위크 지역의 종전 레인골드 브루어리 부지 다용도 개발에 건설자금 2억7,000만달러 제공

뉴스 제공
Madison Realty Capital
2017-07-14 16: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도적 지원을 받으면서 중간 시장(middle market)에서 부동산 지분과 채무증서 투자에 특화하고 있는 부동산투자 기업인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RC: Madison Realty Capital)이 뉴욕 브루클린 부시위크 지역의 종전 레인골드 브루어리(Rheingold Brewery) 부지 주요 개발 프로젝트에 건설 자금 2억7,000만달러를 제공했다.

과거 여러 프로젝트에서 MRC 자금을 지원받은 바 있는 단골 차입자인 올 이어 매니지먼트(All Year Management)가 911개의 주거시설과 20,650 평방피트의 소매점포 공간 그리고 553대를 수용하는 주차장을 갖춘 100만 평방피트 규모의 별도 건물 2동(棟)을 개발하고 있다.

이에 앞서 MRC는 부지 인수와 개발 준비를 위한 브리지 론을 제공했고 현재는 프로젝트 건설 자금 전체를 조달해 주고 있다. 개발자는 뉴욕 시 건축부(Department of Buildings)와 주택보존/개발부(Housing Preservation & Development)로부터 모든 필요한 승인을 받았고 건설은 이미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MRC의 공동설립자이며 총괄이사인 조시 제겐(Josh Zegen)은 “이 거래는 MRC에게 큰 기회를 제공한다”며 “우리는 차입자를 잘 알고 있고 이미 이들이 수행한 여러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한 바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과거 부시위크 지역 주변에 투자한 적이 있어 이 지역을 알고 있다”며 “이미 필요한 승인을 받아 순조롭게 건설이 진행되고 있고 차입자는 이 개발 프로젝트에 상당한 지분을 투자했다”고 밝혔다. 이어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이 대형 프로젝트가 성공을 거두리라 확신하며 건설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이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 개발부지는 부시위크, 123 멜로즈(Melrose) 스트리트와 54 놀(Noll) 스트리트에 걸쳐 있는데 둘 다 종전 레인골드 브루어리 복합단지의 일부이다. 54 놀 빌딩 건축은 이미 최상부까지 올라갔고 창문은 거의 모두 설치되었으며 골조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123 멜로즈 빌딩은 토대가 완성되어 하층부에 콘크리트 타설이 진행되고 있다. 이 부지는 421-a 세금감면 혜택을 받았고 이 개발지의 주거 부분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건축자재가 포함되어 있다.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MRC) 개요

MRC는 미들마켓의 부동산 및 채권 투자에 주력하는 뉴욕에 위치한 부동산 투자회사이다. 2004년에 설립된 MRC는 약 60억 달러 규모의 다세대, 리테일, 사무실, 산업 및 호텔 분야 거래에 투자해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30059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disonrealtycapital.com

연락처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그레이트 잉크 커뮤니케이션즈(Great Ink Communications)
212-741-2977
톰 놀란(Tom Nolan)
tom@greatink.com
에릭 워터스(Eric Waters)
eric.waters@greati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