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제약 연구 및 제조시설 매각

뉴욕에서 80km가량 떨어진 롱아일랜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넓이는 100,000+ sq.-ft

뉴스 제공
Ropack Pharma Solutions
2017-07-14 16:31
코맥, 뉴욕주--(뉴스와이어)--강력한 제약산업 이니셔티브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공간과 첨단 기술력을 갖춘 시설로 제형 개발부터 중간 규모의 상업 생산에 이르는 cGMP급 시설이 매물로 나온다.

Ropack Pharma Solutions (RPS)가 전략적 차원에서 매각을 결정한 이 제약 생산 및 연구시설은 뉴욕주 코스맥 49 Mall Drive에 위치해 있으며 부지 규모는 10.75-acre, 내부 넓이는 103,530-sq-ft에 달한다.

본 시설은 관리가 잘 되어 있으며 지난 10년간 5,000만달러의 자본이 투자되었다. 또한 공정 개발 및 상업생산 suite 16대와 설비 일체를 갖춘 분석 실험실을 구비하고 있다. 본 시설은 완전하게 검증된 HAVC(난방, 통풍, 공기조화) 시스템, 온도와 습도 제어가 가능한 생산 suite, USP(미국약전) 표준에 부합하는 수처리 시스템, 압축공기, 실험실, cGMP 인증을 획득한 제조용 무균실, 창고도 갖추었다. 특히 장비 트레인과 실험실 기기 일체가 구비되어 있어 광범위한 cGMP 활동을 위한 생산능력이 확보된 상태다.

이브 마씨꼬뜨(Yves Massicotte) RPS CEO는 “우리는 향상된 기술력이 더 나은 결과를 낳는다는 신념으로 이 시설을 운영해 왔다”며 “cGMP 인증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한 이 같은 신념은 실험실 청정 유지, 제조 suite 장비 완비, 풀가동이 가능한 설비 시스템과 기술력 구축을 통해 지켜졌다”고 말했다.

본 시설은 그동안 규제 당국의 규제요건을 훌륭하게 만족시켜 왔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DEA) 규제약물 2급부터 5급까지의 관리자격을 획득하고 가용 부지 내에서 창고 규모를 최대 40,000 sq. ft까지 확대했으며 I-495 고속도로와도 바로 연결된다. 따라서 가장 엄격한 수준의 운영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생산능력, 기술력,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뉴욕주 코맥에 위치한 이 의약품 개발 및 제조시설에 대한 인수에 관심이 있는 관계자는 이브 마씨꼬뜨에게 연락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 http://www.ropack.com/2017/06/13/available/
첨부 자료: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연락처

Ropack Pharma Solutions
Yves Massicotte, President and CEO
1-888-353-7090, ext. 2271
이메일 보내기

Ropack Pharma Solutions
Josee LeBlanc, Assistant to the President and CEO
1-888-353-7090, ext. 22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Ropack Pharma Solution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