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 여름 특선 메뉴로 건강한 맛 선보인다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7-07-14 11:29
제주--(뉴스와이어)--KAL호텔이 여름을 맞아 무더위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넣어줄 여름 특선 메뉴를 8월까지 선보인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는 ‘전복 녹두 반계탕’로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신선한 닭 반 마리와 전복에 체내의 열을 내리는데 효능이 있는 녹두를 사용해 진하게 뽑아낸 국물을 더한 전복 녹두 반계탕은 기존 삼계탕보다 더 영양가 높고 맛있는 여름 웰빙 보양식으로 올해 유독 기승을 부리는 더위로 인해 떨어진 에너지를 보충해준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중국식 냉면 정탁코스’가 시원한 별미를 찾는 고객들을 기다린다. 새우, 갑오징어, 전복, 해삼 등 싱싱한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간 차가운 국물에 새콤한 겨자소스와 고소한 땅콩소스를 넣어 먹는 중국식 냉면과 함께 게살수프, 북경식 해산물볶음, 중새우 칠리소스, 송이우육 등을 선보이는 코스요리는 무더위 속 잃어버린 식욕을 되찾게 할 예정이다. 또한 심향의 중국식 냉면은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대표 메뉴 ‘탑동세트’의 에피타이저를 변경 제공한다. 꽃양배추라고도 불리는 컬리플라워에 신선한 새우를 더한 새우 컬리플라워 수프와 부드러운 가지구이와 연어 타르타르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스요리를 서비스한다. 또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시원한 블루 레몬에이드가 여름철 음료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제주KAL호텔의 여름 프로모션 메뉴들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예약 및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이메일 보내기

한일 레스토랑 사라
064-720-6582

중국관 심향
064-720-6584

스카이라운지 은하수
064-720-6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