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성위치정보통신, 창립10주년 기념 차량용무선위치추적기 구매 시 전자제품 증정

출처: 혜성위치정보통신
2017-07-14 08:15
혜성위치정보통신이 창립10주년 기념으로 차량용무선위치추적기 구매 시 전자제품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포가드울트라S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7월 14일 -- 창립 10주년 GPS위치추적기 전문업체 혜성위치정보통신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14일(금)부터 차량용무선위치추적기인 ‘포가드울트라S’ 구매고객 50분 선착순에 한해 음식물처리기, 32인치TV, 소형냉장고를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포가드울트라S’는 2016년 1월 ‘위치추적기의 종결자’라는 슬로건을 시작으로 국내시장에 진출하여 현재까지 국내 대기업은 물론 관공서를 비롯한 일반 개인들에게까지 출시 기간 대비 가장 많은 판매량과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특히 인공위성(GPS시스템) 신호를 이용하여 차량이 전국 어디에 있든 디테일한 지도를 통해 차량 위치를 일반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도 실시간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포착 해내는 정밀도가 특징이다.

또한 ‘포가드울트라S’는 국내 동종 무선위치추적기 중 유일하게 수신 안테나가 제품 내부로 내장되어 있어 마치 일반 보조배터리를 연상케 할 정도로 초소형 사이즈의 스마트한 외관이 돋보인다.

사은품지급행사는 ‘혜성위치정보통신’ 공식쇼핑몰에서만 진행한다.
언론연락처: 혜성위치정보통신   위치추적기중앙통제관리본부   권상희본부장   1599-2779(내선1번)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