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마터니티, 임산부복대 ‘USA 2017 BABY MATERNITY AWARD’ 위너로 선정

블룸 제로 임산부복대, 최고의 평가 받은 오직 한 제품에만 주어지는 ‘TOP CHOICE OF THE YEAR AWARD’ 수상

뉴스 제공
블룸마터니티
2017-07-13 16:31
서울--(뉴스와이어)--블룸마터니티가 미국의 유명 출산육아 토탈매거진 BABY MARTERNITY에서 주관하는 ‘2017 AWRAD PROGRAM’에서 자사의 다수 제품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13일 밝혔다.

네바다의 헨더슨주에서 개최되는 BABY MATERNITY AWARD는 매년 50명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출산육아와 관련된 우수한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평가한 점수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블룸마터니티의 제로 임산부복대는 최고의 평가를 받은 오직 한 제품에만 주어지는 TOP CHOICE OF THE YEAR AWARD를 수상하였다.

디자인적인 요소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편안함을 극대화한 블룸 제로 임산부복대는 인체공학적 패턴에 임팩트 있는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특히 허리부분에 삽입된 BACK GUARD는 유연성과 탄탄함을 지닌 특수소재로 만들어져 임신기간 동안 산모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줘 평가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블룸마터니티는 고급복대에 주로 사용되는 One-way 파워메쉬의 사용과 섬세한 벨크로처리 등 높은 제품 품질로 임산부의 만족도를 높힌 점도 블룸 제로 임산부복대가 TOP CHOICE OF THE YEAR AWARD에 선정된 또 하나의 이유라고 밝혔다.

지난해 GREEN SCENE MOM AWARD 수상에 이어 올해도 국제무대에서 또 다시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블룸마터니티는 상반기 임산부스포츠웨어 브랜드 ‘블룸액티브’를 론칭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임산부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loommaternity.co.kr

연락처

블룸마터니티
홍보팀
심진아 팀장
031-861-0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