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세미®, 수멕의 최적화된 통합 파워 애플리케이션 컨트롤러®를 내장한 지능형 원예용구 구현시켜

PAC® 계열 IC, 시스템 발자국, 원자재 비용과 시장출시를 위한 시간을 줄여주는 모터 제어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Active-Semi
2017-07-13 13:2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멕(SUMEC)(www.sumectools.com)이 강력한 브러시리스 DC(BLDC) 모터를 이용한 고성능 원예용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텍사스 댈러스에 본사를 둔 액티브-세미(Active-Semi®)(active-semi.com)의 파워 애플리케이션 컨트롤러(PAC®: Power Application Controller® )를 BLDC 모터 제어에 사용하고 있다.

PAC® 계열의 기기는 BLDC 모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홀 센서와 함께 혹은 홀 센서 없이 실행될 수 있는 Back-EMF 및 FOC(Field Oriented Control) 알고리즘을 가능케 해준다. 또한 디지털 제어 및 통합 아날로그 부품이 혼합되어 있어 최적의 모터 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지 전력 모스펫이나 IGBT(절연 게이트 양극성 트랜지스터)만 외장부품이다. 이는 융통성 있는 전력 크기 조정과 공간이 최적화된 직접 모터 제어 아키텍처를 가능케 한다.

수멕의 전자제품 개발본부장인 궈양 저우(Guoyang Zhou)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인 시노맥(Corp SINOMACH)의 자회사인 수멕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창출시켜주기 위해 모터 컨트롤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파격적인 기술을 모색하고 있다”며 “액티브 세미®는 별도의 다목적 주변장치와 함께 고전압 게이트 드라이버와 설정 가능한 AFE 그리고 파워 매니지먼트 및 ARM® Cortex 코어를 통합하여 모든 것이 포함된 PAC® IC 아키텍처로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고객들에게 가장 최선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런 조정 가능한 아키텍처를 더 많은 제품에서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Active-Semi® 의 마케팅 이사인 베른트 크라프트훼퍼(Bernd Krafthoefer)는 “수멕의 지속적인 혁신과 제품 개선은 세계를 선도하는 토탈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우리의 입지를 강화시킨다”며 “우리 브랜드에는 옥외 전원공급장치, 전동공구 및 연관 산업 분야의 지포스(GForce) 및 야드 포스(Yard Force)가 포함되어 있다”며 “당사의 PAC® 모터 제어 IC를 장착한 수멕의 원예용구가 세계 시장에 출시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더욱이 “최적화된 고도의 통합 수준, 이용 가능한 펌웨어 라이브러리 및 안전 사양을 갖춘 파워 애플리케이션 컨트롤러는 요즈음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단일 IC 모터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PAC® 는 원예용구, 휴대용 전동공구, 세탁기, 냉장고 및 드론 등 두서너 가지 예만 들었지만 배터리와 AC를 전원으로 하는 다양한 유형의 장치들에 사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PAC® IC는 최대 600볼트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대량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전세계 주요 유통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액티브-세미는 평가 키트와 센서가 내장된 혹은 센서가 없는 Back-EMF는 물론 FOC 제어를 위한 모터 제어 용 펌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액티브-세미는 더욱 신속하게 시장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고객 개발을 활성화시킬 있는 모터 튜닝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있다.

액티브-세미® 및 모터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active-semi.com/pac 참조.

수멕 공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sumectools.com에서 확인 가능.

액티브-세미(Active-Semi®)개요

2004년 실리콘 밸리에서 설립되었고 텍사스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Active-Semi® 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파워 매니지먼트 및 지능형 디지털 모터 드라이브 IC 시장에서 급속히 부상하고 있는 유수의 업체이다. 회사의 아날로그 및 혼합 시그널SoC(System-on-Chip) 제품군은 산업용, 상업용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충전, 전원공급 및 내장 디지털 제어 시스템에 사용되는 조정 가능한 코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Active-Semi® 는 솔루션 크기와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 시스템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시스템 개발 주기를 단축해주는 파워 애플리케이션 컨트롤러(PAC®)와 DC-DC 및 액티브PMU(ActivePMU™)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Active-Semi® 는 지난해와 올해 연속 전년대비 100% 성장률을 기록한 다국적 기업이다. 액티브-세미 인터내셔널(Active-Semi International Inc.)은 케이맨 섬에 설립된 기업으로 150여 개의 특허를 보유하거나 출원 중에 있으며 USVP, 테나야 캐피탈(Tenaya Capital), LG 및 LDV 파트너 등 선도적인 벤처 캐피탈 기업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ctive-semi.com 참조.

수멕(SUMEC) 개요

1997년 중국 난징에서 설립된 수멕은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배터리를 사용하는 혁신적인 실내용 및 야외용 전동 공구 및 장비와 전기 및 휘발유를 전원으로 하는 플랫폼을 생산하는 제조업체이다.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영국 및 호주에 R&D 및 마케팅 본부를 운영하고 있는 수멕은 다양한 유형의 고압 와셔와 잔디 관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야드 포스(Yard Force® )라는 브랜드를 갖고 전기 원예공구 제품의 성능과 혁신 그리고 품질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부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umecpower.com 혹은 www.yardforceus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10060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ctive-semi.com

연락처

액티브-세미(Active-Semi®)
번드 크라프트호퍼(Bernd Krafthoefer)
마케팅 이사
+1-214-453-1422 x855
marketing@active-se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