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파스타 키트 4종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7-07-13 08:46
서울--(뉴스와이어)--샘표 '폰타나(Fontana)’가 1인 가구를 위한 파스타 키트를 출시했다.

파스타 면과 소스, 그리고 각각의 파스타 맛을 배가시켜 주는 재료 등 세 가지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어 파스타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인분 용량으로 혼밥족에게도 제격이다.

기존의 분말이나 농축 형태의 소스가 아닌 파우치형 액상 소스로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보다 제대로 구현했다. 이번에 선보인 폰타나 파스타 키트는 베네치아 갈릭 봉골레 파스타,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 로마 갈릭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시칠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 등 네 종류다.

‘베네치아 갈릭 봉골레 파스타 키트’는 조개 육수를 베이스로 마늘과 페페론치니를 넣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소스를 완성했다. 특히 해감 바지락을 별첨 재료로 담아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손쉽게 조개의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 키트’는 나폴리 본토에서 먹는 파스타 그대로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과육의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허브와 파마산치즈를 혼합한 허브 치즈 파우더를 추가해 맛을 살렸다.

‘로마 갈릭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키트’는 진한 알프레도 크림 소스에 구운 마늘을 넣어 고소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로마식 크림 파스타의 맛을 선사한다. 갈릭 플레이크와 파마산 치즈로 만든 갈릭 파우더가 내장돼 있어 별도의 부재료 없이도 갈릭 크림 파스타의 풍부한 맛을 살릴 수 있다.

‘시칠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 키트’는 알프레도 크림 소스에 고추와 검은 후추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파마산 치즈와 빨간 고추 플레이크를 섞은 피칸테 믹스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는 시칠리아식 크림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폰타나 파스타 키트 4종은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3,740원(토마토, 갈릭 크림, 피칸테 크림 203g / 봉골레 170g)이다.

유지선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한 끼 식사로 고급스러운 서양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파스타 키트 4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탈리아 본고장의 맛을 최대한 살린 고품질의 파스타로, 간편식이지만 집에서도 근사한 1인용 파스타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소비자와언론팀
류은지
02-3393-53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