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디바이스 기술 정보 허브 제공

디바이스 통합을 할 때 언제 어디서나 구성 데이터 액세스 가능

뉴스 제공
힐셔코리아
2017-07-12 12:01
수원--(뉴스와이어)--산업용 통신 솔루션 선두업체인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가 netIOT 디바이스 정보 포털(DI Portal)을 정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DI Portal은 산업용 디바이스 정보 및 디바이스 기술(description) 파일을 일관되게 저장하고 제공할 수 있는 중앙집중적인 허브를 제공한다. 이렇게 저장된 정보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다.

각기 다른 필드버스(fieldbus) 기관들은 각기 다른 디바이스 기술 파일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들 기술 파일은 IoT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귀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현재로서는 이들 기술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취급되고 있어 이 다양한 출처에서 어떻게 접근하여 격차를 해소하는지가 중요한 관건이다. 힐셔는 각기 다른 기술 및 업체에 상관 없이 모든 관련 정보를 하나의 단일 자원으로 통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힐셔 CEO인 한스위르겐(Hans-Jürgen)은 “디바이스 기술 파일을 사용함으로써 현장의 센서 데이터를 머신 및 애플리케이션 정보로 바꿀 수 있다”며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기술과 업체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 정보 포털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기술이 없이는 Industry 4.0이 불가능할 것이다”고 말했다.

DI Portal의 특징

-SPS IPC Drives 2016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로 참여 회원사 수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DI portal 매뉴얼 사용은 무료이며 프로그래머들은 유료로 자동 액세스를 할 수 있다.
-모든 디바이스 정보에 대해서 전체 텍스트를 사용하여 손쉽고 강력한 검색이 가능하다.
-디바이스 벤더들은 이 포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조만간 제공할 예정인 익명화 데이터 모니터링 기능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필드버스 혹은 RTE 디바이스 기술 파일 외에도 디바이스 벤더들이 그들의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RESTful 웹 API를 통해서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디바이스 정보를 활용할 수 있다.

netIOT 디바이스 정보 포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lscher 개요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하여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 Real-Time Ethernet,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하도록 돕기 위해서 netIOT 제품군, IoT 가능 자동화 장비 용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서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엣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으로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하여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힐셔 한국지사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hilscher
힐셔 트위터: http://www.Twitter.com/netIOT
힐셔 유투브: http://www.youtube.com/user/HilscherAutomation
netIOT 디바이스 정보 포털에 관한 자세한 정보: http://di-portal.netiot.com, www.netIOT.com/di-por...

웹사이트: http://www.hilscher.com

연락처

힐셔(Hilscher)
라리사 로흐(Larissa Löhr)
+49-0-6190-9907-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CPR
유지현 AE
02-739-73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