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브이디티 유아용 효소 액상 세제’ 2종 선보여

내 아이를 위한 선택, 친환경 유아용 효소 세제로 안전하게

자연이 주는 친환경 원료로 향균, 소취, 피부보호까지 가능한 유아용 효소 액상 세제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7-07-12 08:40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 대표 이동열)이 민감하고 연약한 유아들을 위해 자연식물을 원료로 제조해 피부 자극을 줄인 ‘브이디티(V.DT) 유아용 효소 액상 세제’ 2종을 선보인다.

‘효소 액상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 두 가지로 구성된 브이디티 ‘유아용 효소 액상 세제 2종’은 화학 성분으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발효 및 나노화 공법으로 강력한 세척력을 담은 액체 세제이다.

두 제품의 특징은 형광 증백제, 인산염, 방부제 등 인체에 해로운 원료들을 배제하고 콩·팜유에서 추출한 지방성분을 약 20~40일간 발효시킨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성분이 순하다는 점이다. 단백질 효소와 복합 효소가 세척물의 때를 분해 및 제거하여 세탁물에서 빠져나온 각종 오염물이 다시 세탁물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한다.

자연 식물을 원료로 한 기능성 재료로 만들어 세정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과 천연 탈취 효과도 갖췄다. 고농축 세제로 적은 양으로도 탁월한 세탁을 가능케 한다. 또 항알레르기 효과와 박테리아 억제 효과가 있어 예민한 아기의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이디티(V.DT)의 베이비세제는 브이디티(V.DT) 온라인몰에서 단품 및 세트로 구입 가능하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