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메디컬코리아, TS6 프로바이오틱 여성청결제 국내 최초 출시

2017-07-12 09:30
서울--(뉴스와이어)--프로바이오틱 제조 분야 선도기업인 대만의 텐샬바이오테크(주)의 국내 수입원 디엔에이메디컬코리아가 프로바이오틱을 주성분으로 효과를 극대화한 TS6 프로바이오틱 여성청결제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질 내부의 유익한 생균의 영양을 제공하고 병원성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하여 질 내부 산성도를 4.0 이하로 유지해준다.

질 세정제는 거품 타입의 TS6클렌징 무스와 젤 타입의 TS6 G-Uro 클렌징 워시 등 두 가지 타입이 있다. 세정 후 관리용으로 휴대가 간편한 여성 미스트와 마사지용의 타이트닝 수분 젤 그리고 아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이 함유된 물티슈가 있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이 함유된 세안용 클렌징폼은 얼굴 피부의 산성도를 유지해 피부 트러블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TS6 브랜드는 텐샬의 약자이며 6는 6가지의 천연 생균제(프로바이오틱)가 함유된 것을 뜻한다.

여성청결제는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철 잦은 야외활동으로 땀과 분비물로 인한 여성 외음부의 가려움증 및 악취 등을 완화하고 청결을 유지해준다.

또한 샤워 시 알칼리성 비누나 바디클렌저를 외음부에 사용하면 질 내부의 산성도 균형이 깨져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되므로 여성 전용 청결제를 사용하여 질 내부 적정 산성도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질 내부의 건강한 환경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디엔에이메디컬코리아 개요

디엔에이메디컬코리아(주)는 2016년 싱가포르 본사로부터 국내 법인을 설립하여 프로바이오틱주 성분의 여성청결제 TS6 브랜드를 대만 전문 생명공학회사 텐살바이오테크로부터 국내 독점 수입하여 공급하는 판매원이다. TS6는 1999년 설립된 대만 상장 텐샬바이오테크 회사의 80종이상의 프로바이오틱 성분의 관련품목을 연구 개발 및 제조 생산하여 판매중인 수입 브랜드다. 프로바이오틱스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질내 pH값(산성도)을 감소시키고 혐기성 세균의 증식을 억제해준다.

웹사이트: http://drkmedic.com

연락처

디엔에이메디컬코리아
영업총괄
김진구 과장
070-8801-1818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디엔에이메디컬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