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경찰공무원 2차 시험 대비 ‘봉투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7-07-11 16:53
서울--(뉴스와이어)--수험 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이 2017년 경찰공무원 2차 필기시험에 대비해 이달 11일부터 25일까지 박문각 경찰 회원을 대상으로 ‘봉투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봉투모의고사’는 박문각 전문 교수진이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들을 엄선해 제작한 완벽 실전형 모의고사로 △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수사 △행정법 등 총 7과목의 전 범위 모의고사 및 별도 해설로 구성되어 있다.

출제경향을 반영한 최신 문제에 동형 OMR 카드가 함께 증정돼 실전 연습과 취약 분야 진단에 유용하며 채점 후 개인 분석을 통해 학습 효율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이벤트는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봉투모의고사’를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기간 내 박문각 경찰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선착순 응모만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ID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는 ‘동영상 강의 3000원 할인 쿠폰’과 ‘온라인 모의고사 1회 무료 쿠폰’이 별도로 제공된다. 쿠폰은 선착순 인원에 관계없이 이벤트 신청 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박문각은 9월 2일 시험에 앞서 수험생들의 최종 점검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실전 문제와 실전 환경을 잘 점검해 실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봉투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