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시그마 ART 24-70mm F2.8 DG OS HSM 론칭 완판

뉴스 제공
세기P&C
2017-07-11 12:02
서울--(뉴스와이어)--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발매한 SIGMA ART 24-70mm F2.8 DG OS HSM 렌즈 론칭 물량이 완판됐다고 11일 밝혔다.

이 렌즈는 24-70mm를 커버하는 표준 줌렌즈로 최신 고화소 바디를 커버하는 고화질 렌즈다. 또한 지금까지 출시된 여러 24-70mm 렌즈의 문제점을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SIGMAⓐ24-70mm F2.8 DG OS HSM은 24-70mm 렌즈들의 고질적 문제점으로 지목되어온 24mm 영역 왜곡을 매우 양호하게 보정했으며 4스톱분(CIPA 기준) 손떨림 보정 장치를 탑재해 저조도 상황에서도 삼각대 없이 안정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줌렌즈들의 딱딱하고 매력 없는 표현을 벗어난 것도 이 렌즈의 중요한 장점이다. 우선 렌즈에 탑재된 비구면 렌즈 3장의 표면을 서브 미크론 보다 한 자릿수 높은 정밀도로 가공해 양파링 현상을 대폭 줄였다.

또한 렌즈 설계 과정에서 구면수차를 일부러 미사하게 남겨 화질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매력적인 보케를 만들 수 있다. 그동안 줌렌즈의 보케 표현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사진가라 해도 선뜻 선택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다.

마운트부에는 간이방진방적을 지원하는 고무 개스킷을 장착했으며 자사 기존 렌즈에 장착된 부품보다 토크가 1.3배 높아진 초음파 고속 모터(HSM)를 장착해 정숙하고 빠른 AF를 지원한다.

또한 AF 알고리즘을 개선해 초점 정확도도 높였다. 경통과 주요 부품을 금속으로 제작해 신뢰도를 높인 것도 이 렌즈의 눈여겨봐야할 부분이다.

시그마가 기존에 발매한 글로벌 비전렌즈들과 동일하게 마운트 변경 서비스(유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니 E마운트 바디에 구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MC-11 마운트 어댑터에도 대응한다.

세기 P&C는 런칭 물량 완판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아 시그마 본사에서 해당 렌즈를 추가로 넉넉히 수급받는 게 만만치 않다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구비해 정상 판매가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그마 ART 24-70mm F2.8 DG OS HSM은 캐논, 니콘, 시그마 마운트로 발매됐으며 가격은 159만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