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에 I/O 및 와이파이를 결합한 새로운 NPort IAW 시리즈 출시

3-in-1 설계로 유연성 극대화 및 운영비용 최소화

뉴스 제공
Moxa
2017-07-11 10:23
서울--(뉴스와이어)--Moxa가 현장에서 무선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해 시리얼 장비를 통합할 때 IEEE 802.11a/b/g/n 무선 표준 기술과 6개의 디지털 I/O를 결합하여 높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3-in-1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인 NPort IAW5000A-6I/O 시리즈를 새로 출시했다.

본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는 디지털 I/O를 통합하고 있어 다양한 산업용 데이터 수집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Moxa의 시리얼 커넥티비티 사업부 선임 매니저인 캐스퍼 양(Casper Yang)은 “이 제품은 2-3개의 개별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방식에 비해 장애 노드를 관리하고 예비 부품을 준비하는 비용이 훨씬 낮기 때문에 고객사는 낮은 운영 비용으로 사업 면에서 이득을 얻을 수 있다”며 “단 한개의 디바이스로도 사용자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어 디바이스 구성이 간소해진다”고 말했다.

캐스퍼 양 선임 매니저는 “이 밖에도 공간을 절약하는 3-in-1 설계는 일반적으로 공간이 제한된 재보수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고 이미 다양한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특히 그렇다”고 덧붙였다.

NPort IAW5000A-6I/O 시리즈에 포함된 DI/DO는 모드버스(Modbus) TCP 프로토콜을 사용한 TCP/IP를 통해 제어되며 웹 브라우저에서 구성 및 보호될 수 있다. 또한 레거시 애플리케이션과 호환이 가능한 윈도우/리눅스 PC에 COM 포트로(Moxa의 특허받은 Real COM 기술을 이용) 설치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은 견고하게 구성되고 DIN 레일 장착이 가능하며 전원 이중화로 설계돼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무정전 동작을 보장한다.

◇견고한 설계 및 보안 원격 관리

승인받지 않은 액세스는 시스템 관리자에게 가장 골치 아픈 문제 중 하나다. 또한 IP 필터링과 비밀번호 보호 외에 NPort IAW5000A-6I/O 시리즈는 해커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SSH 및 HTTPS를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산업용 자동화 환경에 설치된 디바이스는 다양한 모터의 스위칭 온오프 동작에서 발생하는 전자기 펄스로 인해 서지 위험이 높다. NPort IAW5000A-6I/O 시리즈는 시리얼 라인에 4kV 서지 보호를 제공하여, 전압 스파이크로부터 전기 디바이스를 보호하고 전기 잡음을 억제해 준다.

◇50bps~921.6kbps 간 보드 속도 선택

대부분의 디바이스 서버는 고정된 수의 시리얼 보드 속도를 지원한다. 하지만 일부 애플리케이션들은 250kbps 또는 500kbps와 같은 특수한 보드 속도를 필요로 한다. NPort IAW5000A-6I/O 시리즈를 사용하면 50~921.6kbps 사이에서 어느 보드 속도나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에 신뢰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를 보장해준다.

◇2025년 이후에도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에 장기적인 공급 가능

Moxa는 신뢰할 수 있는 시리얼 디바이스 파트너로서 장기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아래 업계 최고의 시리얼 제품 및 서비스를 2025년까지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Moxa는 윈도우 10 및 리눅스 4와 같은 새로운 운영 시스템을 지원함으로써 드라이버/OS를 지속적으로 보장하며 고객에게 상호 운용성 및 유연성을 극대화하도록 한다.

◇주요 특징

-모든 시리얼 또는 이더넷 디바이스를 IEEE 802.11a/b/g/n 네트워크에 연결
-4개의 DI 및 2개의 DO를 포함한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
-이중화 DC 전원 입력 및 릴레이 출력 지원
-4kV 직렬 서지 보호
-WEP/WPA/WPA2 무선 암호화를 이용한 보안 데이터 액세스
-구성 백업을 위한 microSD 카드 슬롯
-무선 클라이언트 기능으로 유연한 통합

자세한 내용은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xa 개요

Moxa는 산업용 네트워킹, 컴퓨팅,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선도업체로 25년 이상의 업계 경력을 통해 전 세계 4,000만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연결하고 있으며 70개국 이상에서 유통망과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Moxa는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와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산업용 협력사들에게 지속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Moxa의 다양한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Moxa제품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MOXA 로고는 Moxa Inc. 의 등록상표입니다. 본 문서에서 언급된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소유자의 고유 자산이다.

자세한 내용: http://www.moxa.com/Event/serial-connectivity/npor...

웹사이트: https://www.moxa.com/en/

연락처

Moxa
제시 슈(Jessie Hsueh)
+886-2-8919-1230, Ext 150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CPR
이도영 AE
02-739-7359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