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벨 코스메틱스 ‘스피룰리나 에메랄드 에센스’ 드럭스토어 퍼플베이스 미아점에 입점

뉴스 제공
천양무역
2017-07-12 08:00
서울--(뉴스와이어)--블랑벨 코스메틱스의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 ‘스피룰리나 에메랄드 에센스’가 국내 최대 오프라인 종합 쇼핑몰인 와이스퀘어 미아점 드럭스토어의 퍼플베이스에 입점했다.

모든 자연의 기초가 되는 ‘스피룰리나’를 담은 블랑벨 코스메틱스의 ‘스피룰리나 에메랄드 에센스’는 청량감 있는 디자인으로 모든 자연의 기초가 되는 스피룰리나의 깨끗함과 아름다움이라는 모토로 만들어졌다.

또한 정제수를 대신해 스피룰리나 추출물외 31개의 EWG 상위등급에 속하는 안정한 성분으로 국내 코스메슈티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알려지고 있다.

블랑벨 코스메틱스가 입점한 퍼플베이스는 제품 공신력과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가진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국내 신규 드럭스토어로 블랑벨 코스메틱스은 자연과 함께 숨 쉬는 테마로 구성되어 ‘스피룰리나 에메랄드 에센스’를 선보인다.

블랑벨 코스메틱스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는 천양무역은 이번 와이스퀘어 미아점 드럭스토어의 퍼플베이스에 입점을 통해 블랑벨 코스메틱스의 브랜드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본다며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좋은 제품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랑벨 코스메틱스 관련 제품은 7월 중순부터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 최대 오프라인 종합 쇼핑몰인 와이스퀘어 미아점 퍼플베이스 드럭스토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블랑벨코스메틱스
온라인홍보팀
장규연
032-519-4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