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이집트 진출 개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7-10 22: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이집트 카이로 기반의 세무/법무 전문 회사인 마허 밀라드 이스칸더 앤 코(Maher Milad Iskander and Co.)와 협력 계약을 맺고 이집트 시장에 진출했다.

마허 밀라드 이스칸더(Maher Milad Iskander) 마허 밀라드 이스칸더 앤 코 대표 파트너는 “앤더슨 글로벌 회원사와 협력을 통해 전 세계 각 지역에서 완벽한 질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더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세무와 법무를 결합해 고객사에 더 큰 효용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여긴다”며 “이 같은 자세를 공유하는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마허 밀라드 이스칸더 앤 코는 이집트에서 개인과 제조, 섬유, 에너지, 통신, 제약, 식품, 관광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을 대상으로 인수 합병 거래, 재무 및 은행업 서비스, 분쟁 조정 등 포괄적인 법무 서비스와 더불어 종합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최고경영자(CEO)는 “이집트는 아프리카 3위의 인구 대국으로 세계적으로도 유망한 신흥 시장으로 꼽힌다”며 “마허 밀라드 이스칸더 앤 코의 가세로 그룹 경쟁력을 높이게 됐으며 이는 우리가 추진하고 있는 아프리카 시장 확장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허 및 그 전문가 팀과 손잡은 것은 전 세계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허 밀라드 이스칸더 앤 코는70여 명의 변호사, 회계사, 전문가, 행정 직원과 함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에 합류한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에 2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채용하고 있으며 회원사와 협력사를 통해 64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8592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