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슈케나지 애퀴지션 코퍼레이션, 전통의 그로브너 하우스 호텔 전격 인수

2017-07-10 11:55
런던/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호텔로 손꼽히는 런던의 그로브너 하우스 호텔(The Grosvenor House Hotel)이 2017년 7월6일 미국 부동산 회사인 아슈케나지 애퀴지션 코퍼레이션에 인수됐다. 이는 영국에서 이뤄진 단일 호텔 거래 중 역대 최대 규모다.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아슈케나지 애퀴지션 코퍼레이션은 미국에서 상징적인 자산 포트폴리오를 가장 많이 보유한 회사다. 이 회사는 향후 24개월에 걸쳐 추가로 20억 유로의 자산을 투입해 전 세계 유명 부동산 자산을 인수할 계획이며, 이번 인수도 그 같은 전략에서 나온 것이다.

이 밖에 아슈케나지가 보유한 유명 자산으로는 유니언 스테이션(Union Station, 워싱턴 D.C.), 퍼네일홀 마켓플레이스(Faneuil Hall Marketplace, 보스턴), 625 매디슨 애비뉴(625 Madison Avenue, 뉴욕),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Bayside Marketplace, 마이애미),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 뉴욕/로스앤젤레스) 등이 있다. 이 회사는 최근 뉴욕시의 유명 호텔인 플라자 호텔(Plaza Hotel) 지분을 사들였다.

그로브너 하우스 호텔(The Grosvenor House Hotel) 소개

그로브너 하우스 호텔(The Grosvenor House Hotel)은 1920년대 지어진 럭셔리 호텔로 1929년 메이페어 파크레인 지역에 위치한 그로브너 하우스 자리에 문을 열었다. 세계 수준의 건축 디자인으로 전면 재단장된 그로브너 하우스 호텔은 전세계에서 가장 호화롭기로 유명한 시장에서 350년에 이르는 런던의 오랜 역사와 전통적 생활 양식을 선보이고 있다.

아슈케나지 애퀴지션 코퍼레이션(Ashkenazy Acquisition Corp) 소개

아슈케나지 애퀴지션 코퍼레이션은 비상장 부동산 투자회사로 유통, 병원, 사무실, 주택 등을 중심으로 100억 달러 이상의 자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acrealty.com/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070056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acrealty.com/

연락처

아슈케나지 애퀴지션 코퍼레이션(Ashkenazy Acquisition Corp)
멜라니 세사(Melanie Sessa)
212-213-4444
info@aacreal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