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커뮤니케이션즈와 아카딘,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즈 수상

2017-07-10 10:4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그룹 내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및 국제통신사업 부문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NTT 컴)과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Unified Communications and Collaboration) 서비스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NTT 커뮤니케이션즈 기업인 아카딘(Arkadin)이 2017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즈(2017 Frost & Sullivan Asia Pacific ICT Awards)를 수상했다고 7일 발표했다.

NTT 컴은 2017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의 ‘올해의 서비스로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UC-as-a-Service Total Solution Provider)’ 그리고 ‘올해의 텔코 데이터센터 서비스 공급업체(Telco Data Center Service Provider)’로 인정받았다. 아카딘은 2017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협업 서비스 공급업체(Collaboration Service Provider)’로 인정받았는데 이는 아카딘이 5년 연속 이 부문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이 같은 결과는 7월 6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7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즈 행사에서 공개되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본부의 업계 분석가인 수이샨 루(Shuishan Lu)에 따르면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유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술 공급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실감 형 서비스를 융통성 있게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하고 종합적인 ‘서비스로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CaaS)’ 제품군을 공급할 수 있다”며 “이에 따라 다중 서비스 관리를 위한 원스톱 고객 포털을 제공함은 물론 솔루션의 확장성과 제3자 통합을 통한 상호운용성(interoperability)을 강화할 수 있어 추가적인 기업 부가가치를 창출했다”고 말했다.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텔코 데이터센터 서비스 공급업체’와 관련하여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본부의 업계 분석가인 위수안 응(YuXuan NG)은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콜로케이션(colocation) 및 호스팅 관리 서비스와 함께 종합적인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다른 시장 참여자들과 차별화하고 있다”며 “데이터센터 고객들에게 높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면적 당 수익 실현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면에서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덧붙였다.

아카딘의 수상과 관련하여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의 ICT 실무 연구원인 즈 닝 총(Zi Ning Chong)은 “경쟁이 치열하고 극도로 상업화된 시장에서 아카딘은 자사만의 고객지향 전략을 유지하면서 2016년에도 높은 수익성장률을 지속시켰다”며 “아카딘은 협업 기술들 간의 상호운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기업용 스카이프(Skype)] 및 시스코(Cisco)와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더욱 발전시켰고 특히 음성이 구현되는 오피스365와 시스코의 CCA-SP 및 시스코 스파크 솔루션(Cisco Spark solution)과 더불어 완전한 통합커뮤니케이션(UC) 생태계를 제공하는 아카딘 토털 커넥트(Arkadin Total Connec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아카딘(Arkadin) 개요

아카딘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Unified Communications and Collaboration Service) 공급업체 중 하나이다. 시장을 선도하는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싱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품들은 디지털로 연결되어 있는 글로벌 업무현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는데 필수적인 협업의 경험을 향유할 수 있게 해준다. NTT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의 아카딘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공급되며 프리미엄급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최첨단 인프라를 통해 지원된다. 초대형 기업에서 소기업에 이르기까지 5만이 넘는 고객들이 33개국 56개 운영 센터의 네트워크를 통해 19개 언어로 현지에서 지원을 받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rkadinapac.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060053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Arcstar UCaaS: http://www.ntt.com/en/services/voice-video/unified...
Arctstar SIP Trunking: http://www.ntt.com/en/services/voice-video/sip-tru...
Nexcenter: http://www.ntt.com/en/services/data-center/nexcent...
Arkadin Services: http://www.arkadinapac.com/our-services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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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딘 싱가포르(Arkadin Singap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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