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MicroStrategy 10.8 공개 및 19일 서울 심포지엄 개최

빅데이터 실시간 데이터 분석 및 모니터링, 데이터를 지속적인 경쟁 우위로 활용하는 방법 제시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7-07-10 08:1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 공급 기업인 주식회사 마이크로스트레티지(나스닥: MSTR)가 MicroStrategy 10™ 플랫폼의 최신 기능 릴리즈인 MicroStrategy 10.8의 일반 공급 버전(GA)을 10일 공식 발표했다.

MicroStrategy 10.8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임베디드 분석,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IoT에 중요 기능을 제공하며 MicroStrategy Desktop™, MicroStrategy Web™, MicroStrategy Mobile, Usher™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최신 MicroStrategy 10.8는 R 및 R 통합 팩(R Integration Pack)이 묶여 MicroStrategy Server™와 함께 설치되므로 기계 학습 기능, 인공지능 통합 및 예측 분석 기능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맞춤형 데이터 커넥터를 위한 새로운 갤러리,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향상된 색상표,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앱 간의 향상된 패리티, Usher Professional™과 함께 즉시 배포 가능한 대시보드 등을 제공한다.

MicroStrategy Incorporated의 부사장 겸 CTO인 팀 랭은 “우리는 MicroStrategy 10.8의 정식 출시로 비즈니스에 흥미로운 큰 획을 그었다”며 “고객의 조직에 애널리틱스를 확산하여 이해 관계자 및 직원이 항상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MicroStrategy 10.8은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분석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통합된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으로 모색 가능한 비즈니스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MicroStrategy 10.8™은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가진다.

◇MicroStrategy Server와 함께 설치되어 기계 학습, 인공 지능, 예측 분석을 즉각적으로 이용 가능한 R

MicroStrategy 10.8은 R의 사용을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편리하게 하였다. 또한 윈도우 및 리눅스용 199 R 패키지뿐만 아니라 R과 R 통합 팩(R Integration Pack) 모두 MicroStrategy Server와 함께 번들, 설치할 수 있게 하여 보고서 및 대시보드 내 R 모델과 시각화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데이터 커넥터용 새로운 갤러리

MicroStrategy 10.8은 모든 데이터 소스에 사용자 지정 커넥터를 설계하고, 즉시 사용이 불가능한 데이터 소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API 세트를 제공하여 거의 모든 데이터 커넥터를 설계하며 해당 데이터 커넥터 API를 지원하는 광범위한 SDK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MicroStrategy 10.8 유저는 MicroStrategy 커뮤니티의 데이터 커넥터용 공개 갤러리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개선된 색상표

MicroStrategy 10.8에서는 데이터 검색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기본 능력 및 반응형 디자인의 개선과 함께 편리성 및 접근성이 용이해졌다. 자연적인 세계를 추구하는 디자인 연구를 토대로 만들어진 개선된 색상표는 MicroStrategy Web 및 MicroStrategy Desktop에서 이용 가능하다.

◇MicroStrategy ‘서울 심포지엄’ 개최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19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기술에 초점을 맞춘 세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신 트렌드인 빅데이터에서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 및 엔터프라이즈에서 비즈니스의 모든 단계에 직관을 데이터 기반 통찰력으로 전환하여 데이터를 지속적인 경쟁 우위로 활용하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안내 및 참가 신청은 관련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MicroStrategy Incorporated 개요

MicroStrategy(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의 세계적 선두 업체로, 사용자가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독창적인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심포지엄 안내 및 참가 신청: http://events.microstrategy.com/events/microstrate...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