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로빈슨, 2017 타이페이 하계 유니버시아드의 공식 협력사로 선정

C.H. 로빈슨, 참가 팀들에게 글로벌 물류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C.H. Robinson 나스닥 CHRW
2017-07-07 10:00
타이페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물류업체인 C.H. 로빈슨(C.H. Robinson)이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2017 하계 유니버시아드의 공식 협력사로 선정되었다. 선정이유는 글로벌 항공 및 해운 물류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고, 또한 이 지역에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C.H. 로빈슨은 이번 행사의 공식 협력사로서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스포츠 장비 및 소모품의 원활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스포츠 행사로 올해로 29회를 맞이했고 2017년 8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개최된다.

C.H. 로빈슨이 국제 스포츠 행사를 지원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를 계기로 이 지역의 공식적인 글로벌 물류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될 것이다. 전체적인 본 행사의 물류관리, 행사 전후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의 세심한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약 5000대의 화물 운송 차량과 7000여 명의 행사진행 요원이 필요하고, 5개 대륙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 행사의 공식 협력사 5개사 중 하나인 C.H. 로빈슨은 북미, 캐나다, 중남미, 멕시코, 중동, 아프리카 및 유럽지역의 모든 물류와 운송을 주도하게 될 것이다.

C.H. 로빈슨 글로벌 포워딩 아시아 본부 임원인 슈넬 정(Schnell Jeng)은 “공식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로 2017년 타이페이 하계 유니버시아드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당사의 전담 팀은 행사 기간 동안 참가 팀들에게 국제 화물 운송, 통관 대행은 물론 육상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C.H. 로빈슨은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물류 활동을 지원하게 될 것이며 우리의 열정적이고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은 행사의 물류 흐름이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H. 로빈슨(C.H. Robinson) 개요

C.H. 로빈슨은 세계 경제에 활력을 주는 제품과 상품을 막힘 없이 순조롭게 전달함으로써 세계 교역을 가속화한다고 믿고 있다. 이 회사는 전문 지식이 풍부한 인력과 효율성이 입증된 업무 프로세스 및 세계적 기술을 통해 고객사들이 힘을 덜 들이면서 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다. 회사는 세계 최대 3자물류(3PL) 기업 중 하나로서 세계 280개 지사와 1만3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11만 개 이상의 고객사와 6만8000여 계약 운송업체들에게 광범위한 물류서비스 포트폴리오, 신선한 농산물 구매 및 관리형 서비스(Managed Services)를 제공하고 있다. 또 회사와 재단 및 직원들은 다양한 기관에 매년 수백만 달러를 기부하고 있다. 미네소타 주 이든 프레리(Eden Prairie)에 본사를 두고 있는 C.H. 로빈슨(CHRW)은 1997년 나스닥에 상장되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chrobinson.com 또는 회사 비디오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7457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hrobinson.com/

연락처

C.H. 로빈슨(C.H. Robinson)
첼시 첸(Chelsea Chen)
아시아 담당 마케팅 책임자
886-225080777
Chelsea.chen@chrobin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