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주스솔루션, 밸리록과 ‘V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7-07-07 09:01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2017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과 함께 활기 넘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Find V(V를 찾아라)’를 콘셉트로 하는 국내 유일의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인 밸리록과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V’주스가 대표 제품 중 하나)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는 간단하다. 주스솔루션의 부스트 주스 중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레몬, 파인애플을 베이스의 ‘V1과 V2(Vitamin Shower)’ 주스를 마신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주스솔루션#밸리록#주스솔루션x밸리록’의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응모 날짜는 7월 16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주스솔루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스솔루션은 100% 생채소와 과일로 착즙한 부스트샷을 기반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주스솔루션과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인 밸리록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온몸 가득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해 준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주스솔루션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밸리록 스티커가 붙은 V1,V2 주스도 마시고 이벤트를 통해 페스티벌도 즐기는 등 일상에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juicesolution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전소영 담당
02-6740-4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