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아프리카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7-06 13: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택스(Andersen Tax)가 나이지리아에 소재한 세무회사인 WTS ADEBIYI & 어소시어츠(WTS ADEBIYI & Associates)의 이전 파트너들이 앤더슨 상호를 채택함에 따라 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2017년 5월 협업회사로 합류한 이 회사는 라고스(Lagos) 및 아부자(Abuja)에서 활동 중이다. 그들은 이번 주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회원사에 합류한 후 앤더슨 택스 상호로 영업하게 된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택스 CEO는 “앤더슨 상호 채택은 아프리카 주요 시장에서 확장을 목표로 한 노력의 다음 단계이다. 인구통계학 측면을 고려할 때 나이지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경제국 중 하나로 중서부 아프리카 진출의 관문으로 평가된다. 이곳에서 우리의 성장은 이 지역 전체에서 입지를 넓히려는 더 큰 전략의 일부”라며 “또한 몇 달 전 그들이 앤더슨에 합류한 이후 올라레예 수석 파트너와 그의 팀원들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그들은 우리 조직이 지향하는 가치를 충분히 구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앤더슨 택스의 이름으로 나이지리아, 서아프리카 및 전세계 국제, 다국적 및 개인 고객들에게 세무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들의 전문분야로는 세무 자문 & 규제 서비스, 운송 가격, 에너지 & 인프라, 소비자 & 산업 시장, 가족 재산 및 개인 고객, 조세 판결/소송 등이 있다.

올라레예 아데비이(Olaleye Adebiyi) 앤더슨 택스 나이지리아 수석 파트너는 “우리의 관계가 더욱 공식화됨에 따라 앤더슨 팀과의 관계가 보다 강화되기를 기대한다. 전직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 전문가로서 국제적으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봉사정신, 투명성에 대한 약속을 공유하고 있는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중요성을 잘 인식하고 있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국제 회원사 연합으로 2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전 세계 64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050052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