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삼성전자 ‘덱스’ 지원한다

국내 협업 어플리케이션 최초 ‘삼성 덱스’ 지원으로 모바일 오피스 강화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07-11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자사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국내 협업 어플리케이션 최초로 삼성전자의 ‘덱스(DeX)’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 덱스는 삼성전자가 갤럭시 S8과 함께 선보인 멀티미디어 기기다. 갤럭시 S8을 삼성 덱스에 꽂은 뒤 모니터와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에 탑재된 어플리케이션을 PC 화면처럼 사용할 수 있다.

국내 600여개 기업이 사용 중인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초기 기획 단계부터 모바일과의 연동을 고려하여 개발되어 모바일 오피스가 필요한 기업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우오피스는 삼성 덱스와의 호환성을 확보해 메일 작성부터 메신저, 각종 업무 보고 등을 삼성 덱스에 연결된 키보드와 모니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게 해 준다. 이는 보다 확장된 환경에서 원하는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는 큰 이점을 제공한다.

한편 다우오피스는 삼성전자 ‘갤럭시 S8’·’갤럭시 S8+’과 ‘삼성 덱스’를 구매하는 ‘다우오피스’ 신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다우오피스’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다우오피스’ 기존 고객에게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우오피스 온라인 구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우오피스는 이번 다우오피스와 삼성 덱스 간의 협업은 직장인들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업무를 지속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삼성전자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우오피스 사용자들이 환경의 제약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구매 사이트: http://daou.nasmart.co.kr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사원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