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여자대학교, 중국 절강이공대서 패션 실무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수원여자대학교
2017-07-06 11:41
수원--(뉴스와이어)--수원여자대학교(총장 손경상, 이하 수원여대) 패션디자인과는 6월 25일~30일 중국 절강이공대학교(이하 절강이공대)에서 ‘글로벌 창의인재 육성프로그램’을 주제로 패션기업 실무 프로세스 현장 체험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참여 인원 : 수원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 재학생 20명, 김월순 패션디자인과 학과장 및 교수

이날 프로그램은 수원여대와 학술교류협약을 맺은 절강이공대 복장학원과 연계해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상해 및 화동지역에 진출한 한국 패션 산업체 현황 소개와 전문가 세미나를 통한 현장학습, 중국 시장에 대응한 패션업계 현황 분석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학생은 최근 세계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패션 산업에 관심이 많았다며 현지에 와 실무를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원여대는 2004년 절강이공대와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매년 공동 졸업패션쇼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국제적 감각을 지닌 글로벌 인재양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수원여자대학교 개요

수원여자대학교는 성실, 박애, 봉사의 교육이념에 입각하여 각 분야에 관한 전문적 지식과 자질을 갖춘 여성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1969년에 설립된 사립 전문대학이다.

연락처

수원여자대학교
글로벌비전센터
임상현
031-290-8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