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나눔소, 한서대-분당경영고와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생각나눔소
2017-07-06 10:36
서울--(뉴스와이어)--생각나눔소(대표 소병인)가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청년 콜라보 콘텐츠 연구’를 위한 산학협약 △분당경영고등학교(교장 황윤규)와 ‘청소년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생각나눔소는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산학협약(MOU)을 바탕으로 청년 콜라보 연구 및 개발 및 전문가 상호교류 등을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현재 생각나눔소는 한서대 영상애니메이션학과 학생들과 함께 기획재정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협동조합’을 대중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웹툰 및 콘텐츠를 제작하여 배포하고 있다.

또한 생각나눔소는 분당경영고등학교와 산학협약을 바탕으로 우수인재육성을 위한 청소년 진로탐색, 직업 체험, 맞춤형 현장 체험 등을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생각나눔소는 작년에도 진로·직업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청소년 우수인재를 교육·육성하여 현재 정직원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도 진로·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각나눔소 소병인 소장은 “청소년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청년들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 배포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는 기회와 기업과 기관에는 발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청(소)년들과 함께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연락처

생각나눔소
홍보팀
박태호
070-7730-09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