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프로그램 멤버십 통한 항공업계 혁신 주도하며 지속적 성장 가속화

프로그램 멤버십 매출액, 사상 최대 57% 증가, 고객유지율도 91% 기록

뉴스 제공
비스타젯
2017-07-06 09:48
런던--(뉴스와이어)--비스타젯(VistaJet)이 기존의 투자 계획을 완료한 이후 글로벌 스케일에 도달하며 당기에 또 다시 기록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2017년 상반기 기록을 보면 비스타젯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다. 이는 업계를 선도하는 상품을 바탕으로 기존의 종합, 부분 서비스 위주의 비즈니스 항공 분야를 혁신해 나가는 덕분이다.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그리고 독보적인 비즈니스 모델 보유라는 당사의 평판을 한층 강화할 것이다.

비스타젯의 프로그램 멤버십(Program Membership)은 2분기 매출의 63%를 차지했다. 특히 대기업과 고액 자산가들이 asset free 솔루션의 이점을 파악하기 시작하면서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상반기에 거둔 임대 매출의 37%가 애드온(add-on) 서비스에서 발생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16%였던 것과 비교해 크게 높아졌다.

이와 같은 수요 증가는 최근 단행한 포지셔닝 요금 폐지에 따른 것이다. 비스타젯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 투자와 글로벌 취항 범위를 바탕으로 포지셔닝 요금을 최근 전면 폐지하는 획기적인 조치를 단행했다. 이는 가격의 투명성을 강조하는 당사의 노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움직임이라 할 수 있다.

당사는 이와 더불어 기존의 높은 고객유지율을 91%로 한층 끌어올리며 사전 계약분 매출액을 더욱 늘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신규로 유입된 프로그램 고객 규모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1% 늘어났는데, 이는 당사가 획기적인 고객 혜택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다. 비스타젯은 2017년 상반기 기준 연간회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한 임대시간은 6,000시간에 달한다.

미국 지역은 여전히 사업 성장의 핵심적 위치를 점하고 있는데, 지난해 제트기를 임대한 이 지역 고객의 59%는 그 이후 전세 시간을 더욱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비스타젯의 독보적 서비스 상품이 가진 혜택을 파악할 수 있기 됨에 따라 올해 전세 시간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많은 신규 고객들은 높은 서비스 수준과 획기적 요금에 대해 동료 집단에 추천하는 등 비스타젯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냈다. 이는 비스타젯이 세계 최대 비즈니스 항공시장인 미국에서 시장 침투율을 높이는 원동력이 되었다.

비스타제트는 성숙시장에서 꾸준하게 시장 점유율을 높이면서 국가간 이동의 선택지를 제공하는 플릿 운항사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유럽 내 수요는 전반적 경제환경 개선의 영향으로 강세를 보였고, 투자를 희망하며 사업기회를 문의하는 기업들이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현재 우리의 비즈니스는 고객성장의 새 시대를 맞이했다. 비스타제트는 동일한 항공기 모델 70대로 구성된 플릿을 완전히 소유하고 있으며 매우 안정적인 가격기반을 가지고 지난 몇 년간 전략적 투자를 단행해 그 혜택을 누리고 있다. 또 기존 플릿을 가지고 매출을 두 배 가까이 늘릴 수 있는 역량을 여전히 보유하고 있다.

토마스 플로(Thomas Flohr) 비스타제트 창립자 겸 회장은 “우리는 지난 13년 동안 세계 정상급의 플릿과 글로벌 서비스를 구축해왔다. 고객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힘써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 이렇게 고무적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건 자사의 독창적 모델을 고객들이 받아들여줬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우리는 항공기 완전소유 및 공동소유에 대한 타협 없는 대안을 제안하면서 비즈니스 항공 업계의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6월 30일 마감기준 3개월 간 기록

-2017년 2분기 임대시간 판매 규모 전년대비 51% 증가
-프로그램 멤버십 매출액은 전세 매출의 63% 차지(지난해 같은 기간 기록은 55%)
-항공기 평균 사용률 1분기보다 14% 증가

◇6월 30일 마감기준 6개월 간 기록

-고객유지율 91%로 업계 최고 수준
-프로그램 멤버십 매출액, 전지역에 걸쳐 전년 동기대비 57% 증가
-3분기는 비스타젯의 성수기라는 점에서 강력한 모멘텀 지속 전망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VistaJet)은 글로벌 항공 회사로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보유 기종을 통해 전 세계 187개국의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토마스 플로르(Thomas Flohr)가 2004년에 설립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다.

관련 사진: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웹사이트: http://www.vistajet.com

연락처

VistaJet International
Jennifer Tyler
+44 203 617 3077
이메일 보내기

Finsbury
James Leviton
+44 207 251 38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