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라이트, 블랙 프레임 수영장 인클로저 한국 시장에 첫 출시

뉴스 제공
Excelite Plastics Ltd
2017-07-05 17:20
쑤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수영장 인클로저(manufacturer of pool enclosures) 설계 및 제조업체인 엑셀라이트(Excelite)가 4일 블랙 프레임 수영장 인클로저를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게이블 스타일 지붕 디자인으로 블랙 알루미늄 구조물과 4mm 고체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로 만들어졌다.

엑셀라이트의 모델 G(Model G)는 24‘’ * 46‘’(7.5 m x 14 m) 크기의 수영장 인클로저로 한국 날씨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표준형의 가격은 1만9800 달러이며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써니 선(Sunny Sun) 엑셀라이트 마케팅 매니저는 “모델 G는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면서 수영 시즌을 연장하기 위해 고안된 고급형의 개폐 가능한 수영장 인클로저”라며 “기상 상황에 따라 수영장을 수월하게 개폐할 수 있도록 모든 접합 부분에 바퀴가 장착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프레임은 검은색의 압출 6063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부식 속도는 바닷물에서 0.018mm/년 미만이다. 덮개는 고체 폴리카보네이트 시트(solid polycarbonate sheet)로 투과율이 85%~ 91%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다.

이러한 특징 외에도 이 제품은 15년 보증기간이 제공되며 제품 수명은 20년 이상으로 예상된다. 이 수영장 인클로저는 시속 230km의 바람과 반경 1.5m 위에 쌓인 900kg의 눈을 견뎌낼 수 있다.

안전과 보안을 위해 모델G(Model G pool enclosure)는 자동 도어잠금 시스템을 장착했다. 출입문은 인클로저의 한쪽 면 또는 가장 끝 쪽에 설치할 수 있다.

엑셀라이트는 엄격한 품질관리(QC) 절차를 도입했다. 이는 엑셀라이트의 수영장 인클로저가 한국의 안전표준 및 규정은 물론 글로벌 기준까지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이다.

엑셀라이트 모델 G 수영장 인클로저는 상세한 설치 설명서 및 관리 안내서와 함께 제공된다.

엑셀라이트 플라스틱(Excelite Plastics Ltd) 개요

엑셀라이트 플라스틱은 15년 넘게 미국 및 유럽 품질 표준을 준수하는 수백 개의 내구성이 입증된 수영장 인클로저를 설계 및 제작했다. 엑셀라이트는 현재 7가지 종류의 인클로저 모델을 판매 중이며 가격은 2999달러부터 시작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040051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모델G 인클로저: http://www.excelite-enclosure.com/pool-enclosure-m...

웹사이트: http://www.excelite-enclosure.com/

연락처

엑셀라이트 플라스틱(Excelite Plastics Ltd)
안젤라 양(Angela Yang)
+86-13913597881
sales@excelitepl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