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 린팍 그룹 인수 완료

뉴스 제공
Klöckner Pentaplast
2017-07-04 11:30
몬타바우어,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 그룹(Klöckner Pentaplast Group, 이하 KP)이 린팍 시니어 홀딩스(LINPAC Senior Holdings Limited) 및 그 직간접 자회사들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거래로 경질 및 유연 필름(rigid and flexible film market) 시장에서 연간 매출액 20억 달러가 넘는 세계적 선도기업이 탄생하게 된다. 이 연합 그룹은 고객들에게 완전한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며 필름 및 포장재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로 진정한 연구개발의 원동력이 될 것이다.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는 계속해서 웨인 휴잇(Wayne M. Hewett)이 이끌게 되며 린팍의 전임 최고경영자인 다니엘 다얀(Daniel Dayan)은 KP의 식품 및 소비재 패키징 부문을 맡게 된다.

2017년 4월 7일 합의 발표는 된 이 거래는 최종 청산을 통해 종결된다.

이번 거래는 관련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았고 종업원 대표들과의 정보과정(information process)은 해당 사법관할구역에서 이루어졌다.

자문기관(Advisors)

커클랜드 앤 엘리스 인터내셔널(Kirkland & Ellis International LLP)이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의 법률 자문 역할을 맡았고 링크레이터스(Linklaters LLP)가 린팍 및 린팍 투자자들을 위해 법률 자문을 제공했으며 미시콘 드 레이아(Mishcon de Reya)는 린팍 경영진의 법률 자문 역할을 했다.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Klöckner Pentaplast) 개요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는 경질 및 유연포장, 인쇄 및 특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며 의약품, 의료기기, 식음료 및 카드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차 신선식품 포장재 생산 및 식품 서비스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시장 선도업체인 린팍(LINPAC) 인수를 통해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는 자사의 역량을 강화하여 다중원료(multi-material) 기술을 제공하는 한편 복합 다층 차단성 필름(complex multilayer barrier film)에서부터 단순한 단층 구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유연 필름(flexible film)을 공급한다.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는 혁신으로 강화된 포장, 필름 및 서비스 등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제품의 무결성과 안전 및 소비자 건강은 물론 브랜드 평판을 유지하고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소비자 가치 사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는 18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32개 사업장에 6300여 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kpfilm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030050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pfilms.com

연락처

클뢰크너 플라스트 그룹(Klöckner Pentaplast Group)
클뢰크너 펜타플라스트(Klöckner Pentaplast)
R 브렌트 존스(R. Brent Jones)
최고재무책임자
+1.917.324.5772
b.jones@kpfilms.com

핀즈베리(Finsbury)
칼 골드버그(Kal Goldberg)/닉 레저(Nick Leasure)
+1.646. 805.2000
kal.goldberg@finsbury.com / nick.leasure@finsbury.com

유럽지역 언론문의
헤링 슈페너 컨설팅(Hering Schuppener Consulting)
헨드릭 벤더(Hendrik Bender)
+49.151.163.089.48
hbender@heringschuppen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