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7월 말부터 한 달간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영재관에서 실시

사고력 심화, 올림피아드 대비 등 수준·목적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뉴스 제공
CMS에듀
2017-07-04 08:47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2017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초1~고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7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와 영재관에서 실시한다.

초등 대상의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는 융합사고력, 올림피아드, 교과 심화 부분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특강을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심화 사고력 문제풀이’ 특강은 영역별 사고력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해결력을 향상시키며 ‘올림피아드’ 특강은 대표 올림피아드 문제의 유형별 분석 및 문제해결 응용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이밖에도 센터에 따라 교육청 영재원 대비, 서술형 문제 풀이, 연산 강화 등의 다양한 특강들이 개설돼 학생들의 목적과 수준에 맞는 학습을 할 수 있게 했다.

초등 고학년 및 중·고등 대상의 영재관은 정규반 및 선택 특강을 개설한다. ‘초·중·고등 영역별 선택’ 특강에서는 개념정리에서부터 응용, 심화까지 수준별 수업이 진행되고 ‘올림피아드 대비’ 특강에서는 고급 이론 에서부터 해외 유수 올림피아드의 기출 문제를 풀어보는 실전문제 강좌까지 수준별 특강이 개설된다.

CMS는 여름방학이 학생들의 수준과 목적에 맞는 학습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적절한 특강을 선택해 성적은 물론 자신감을 끌어올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특강은 센터별로 상이하게 진행되며 자세한 설명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 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7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사고력 수학과 중등 영재학교 입시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CMS영재관은 2017학년도 영재학교 입시에서 전체 모집인원(8개 영재학교) 789명 가운데 239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017 KMO(한국수학올림피아드) 1차 수상자 310명을 배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