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WEST 프로그램 우수 참가자 대상 ETS TOEIC 후원금 전달

2017-07-03 14:03
프린스턴 뉴저지주--(뉴스와이어)--토익 시험 주관사인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가 국립국제교육원에서 진행하는 ‘2017년 상반기 한·미 대학생 연수(WEST: Work, English Study, Travel)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에게 ETS TOEIC®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미 대학생 연수(WEST) 프로그램’은 한국 대학생들이 해외 인턴십 경험을 통해 경력 개발을 도모하고 글로벌 인재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ETS는 2017년 상반기 185명 참가 학생 중 영어 실력과 리더십, 포부 등을 바탕으로 8명의 학생을 선발했다. 29일 국립국제교육원에서 개최된 오리엔테이션 행사에서 ETS는 선발된 학생들에게 후원 증서 및 각 미화 1,000달러 상당의 후원금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ETS TOEIC® 후원금 수혜자로 선발된 세종대학교 이영주 학생(24)은 “WEST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실력을 다지고,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실무 경험을 쌓고 싶다”며 “ETS TOEIC® 후원금으로 재정적인 부담감을 덜게 된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갖고 프로그램에 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ETS TOEIC® 후원금 수여 대상으로 선발된 총 8명은 각 4명씩 중기(12개월) 프로그램과 장기(18개월) 프로그램에 참여해 7~8월 중에 미국 각 도시로 출국해 비즈니스에 특화된 어학 연수 프로그램을 마친 후 관심 분야와 역량에 맞는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어학 실력 향상과 동시에 현지 기업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값진 기회를 제공한다.

ETS Korea 이용탁 대표는 “ETS TOEIC® 후원금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우수한 영어 실력과 리더십을 갈고 닦을 인재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학생들이 토익 시험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국제적인 무대에 도전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ts.org

연락처

ETS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심화영 과장
02-3782-6463
이메일 보내기

박한결 사원
02-3782-6473
이메일 보내기

조예담 사원
02-3782-6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