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홍콩 서밋 2017’ 7월 26일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7-07-03 13:52
서울--(뉴스와이어)--Futurum Media Ltd.가 주최하는 AI 서밋 홍콩(The AI Summit Hong Kong)이 2017년 7월 26일에 홍콩 The Mira Hong Kong에서 개최된다.

AI는 이미 실용화되고 있으며 금융, 법무, 의료, 제조, 운송, 에너지, 교육 등 다양한 업계의 주요 조직에서 도입이 진행되고 있다. AI Summit은 인공지능(AI)이 기업 조직에 미치는 실질적인 영향 및 비지니스 현장의 생산성에 큰 변화를 초래하고 있는 실용적인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세계 최초의 대규모 컨퍼런스 및 전시회이다.

Amazon Alexa, Google Cloud Platform, HCL, IBM Watson, Microsoft, Publicis.Sapient, PwC 등이 파트너로 참여하는 2017년 서밋에는 기술 혁신을 담당하는 신규 기업의 임원, 언론매체 및 미디어의 기자, 유명 연구자 등 400여 명이 참가한다. 컨퍼런스에서는 고품질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전문가가 강연을 담당한다.

이번 행사 특징은 △AI의 응용에 초점을 맞춘 세계 최초의 대규모 이벤트 △소매, 석유 및 가스, 금융·은행, IT, 에너지, 의료, 통신, 미디어, 운송, 여행 등 다양한 업계의 흥미로운 사례 연구 및 솔루션에 관한 강연 마련 △최첨단 AI 기술을 도입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민간 부문과 공공 부문 주요 조직의 임원 참여 △AI 연구와 제품 개발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유력 솔루션 프로바이더와의 네트워킹 기회 마련 등으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행사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futu462454/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참가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