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트레이딩 투비몰, 스웨덴 직수입 ‘에파덤’ 독점 공급 프로모션 실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

스웨덴 ‘멘리케’ 제품 독점 공급

뉴스 제공
월드트레이딩
2017-07-03 15:00
서울--(뉴스와이어)--월드트레이딩(대표 하영식) 투비몰이 ‘에파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각종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해외 상품을 수입 직구하는 사례가 급격하게 늘고 있다. 그 종류만 해도 의료기기, 화장품, 패션 상품 등 다양하다. 하지만 일부 수입, 통관 시 확인이 필요한 물품에 대해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직구를 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에게 법적 책임이 돌아갈 여지가 많은 사례도 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글로벌 의료 브랜드 ‘멘리케’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월드트레이딩이 나섰다. 월드트레이딩은 멘리케 본사에서 정식 수입·판매 허가가 등록돼 투비몰을 통해 멘리케의 투비패스트(Tubifast)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멘리케 헬스케어는 글로벌 전문 의료 브랜드로 임상 및 치료 제품 개발에 있어 15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수술과 상처 치료 제품 공급에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1849년 스웨덴에 설립된 멘리케는 △투비패스트 △스트레치 △에파덤 △가먼츠 △오인트먼트 △드레싱 △수술용 장갑 △가운 △소독제 등의 의료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에파덤’은 최근 신생아를 가진 부모들을 위주로 아토피 홈케어에 좋다는 입소문을 탔다. 피부 질환으로 고생하는 아이를 위해 아토피 홈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게 해 주는 제품이다.

월드트레이딩이 운영하고 있는 투비몰에서는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

‘에파덤’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가렵고 건조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림으로 높은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세정제,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수로 자극이 없다. 투비패스트나 투비패스트 가먼츠(Tubifast Garments)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하영식 월드트레이딩 대표는 “정식 수입·판매 허가를 받지 않고 병행 수입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상품으로 인해 받는 피해는 어디에서도 보상받을 수 없다”며 “투비몰에서 정식 허가를 받고 판매 중인 ‘에파덤’으로 우리 가족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비몰에서는 에파덤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월드트레이딩 개요

월드트레이딩은 멘리케 본사에서 정식 수입·판매 허가가 등록돼 투비몰을 통해 멘리케의 투비패스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투비몰: http://www.tubimall.co.kr/
투비몰이벤트: http://www.tubimall.co.kr/board/board.html?code=wo...

연락처

월드트레이딩
언론담당과
서윤호 대리
02-556-3322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70-7729-6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