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 한국 출시

세계적인 커버유리 브랜드 Corning® Gorilla® Glass로 완성된 고품격 유리 프린트 액자

뉴스 제공
코닝
2017-07-03 10:58
서울--(뉴스와이어)--코닝이 3일 Corning® Gorilla® Glass가 적용된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마스터픽스)를 한국 시장에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반 유리 액자나 기존 아크릴 액자와 달리 MASTERPIX는 사진 이미지를 고화질 잉크로 유리 표면에 직접 인쇄한다. 휴대폰 및 태블릿 PC를 포함한 전 세계 50억여 대의 전자기기의 커버 유리로 사용된 코닝의 대표 제품인 Gorilla Glass가 MASTERPIX의 유리로 활용됐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손상에 강한 Gorilla Glass의 장점이 그대로 적용된 MASTERPIX를 통해, 소비자들은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들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MASTERPIX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과 광학적 선명도가 뛰어난 Gorilla Glass를 사용해 색깔이 선명하고 생생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기존 액자에 사용되던 일반 유리나 아크릴과 비교하여 높은 투명도와 완벽에 가까운 평탄도로 사진 원본의 감동을 왜곡 없이 그대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생활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스크래치나 손자국 등의 오염에 매우 강하여 깨끗하게 오래 간직할 수 있다. 유리 고유의 아름다움과 MASTERPIX만의 프레임리스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슬림하고 심플한 액자를 탄생시켰다.

MASTERPIX는 한국에 앞서 2014 년 미국에서 먼저 출시 된 바 있으며 출시 후 업계 전문가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으며 큰 호평을 받아왔다.

코닝정밀소재 신사업추진실 류제춘 전무는 “MASTERPIX를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광학적 선명도를 갖춘 Gorilla Glass의 장점이 그대로 적용된 MASTERPIX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도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류 전무는 “MASTERPIX는 유리를 실생활의 다양한 분야에 적용해 온 코닝의 노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코닝은 사진 준전문가 및 전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유리 액자, MASTERPIX™ PRO(마스터픽스 프로)도 함께 선보인다. MASTERPIX PRO는 고급 인화지에 초고해상도 UHD 잉크로 인쇄한 후 높은 내구성과 광학적 선명도를 갖춘 Gorilla Glass와 접합하여 제작된다.

MASTERPIX PRO는 한국 시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사진 원본의 생생한 색감과 높은 수준의 화질 구현이 가능해, 갤러리와 박물관 전시를 준비하는 전문 사진가나 예술가, 작품 수준의 사진 본연의 감동을 그대로 구현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특화된 제품이다.

MASTERPIX는 일반 소비자는 물론 웨딩 플래너, 사진작가, 예술 큐레이터,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 결혼식, 출산, 졸업, 은퇴와 같은 인생의 중요하고 소중한 순간의 사진을 담은 선물용 액자로도 매우 적합하며, 기업 차원에서는 기념패로 활용할 수 있다.

MASTERPIX는 테이블 위에 거치하는 스탠드형과 벽에 걸 수 있는 벽걸이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 X 10인치부터 24 X 32인치까지 다섯 가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된다. 한국에서만 구매 가능한 MASTERPIX PRO의 경우 전문가 또는 준전문가들이 선호하는 액자 사이즈를 고려해 16 X 20인치부터 24 X 32인치까지 네 가지 크기의 벽걸이형으로 제공된다.

한국에서의 신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코닝은 7월 3일부터 21일까지 약 3주간 ‘MASTERPIX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과 같은 자신의 소셜 플랫폼에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마스터픽스 #MASTERPIX #MASTERPIX 이벤트참여, 총 3개의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는 이벤트 참여 사진을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로 제작해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ASTERPIX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측 및 주의 문구

본 보도 자료에는 실제 결과에 실질적 변동을 가져올 수 있는 중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해 코닝의 재정 결과 및 사업 활동에 관한 현재의 예측과 가정을 기준으로 작성한 예측 문구(1995년의 증권민사소송개혁법 취지에 포함)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국제 정치, 경제 및 사업 환경의 영향, 금융 및 신용 시장 환경, 환율 변동, 세율, 제품 수요 및 업계 공급 능력, 경쟁, 집중화된 고객 기반에 대한 의존성, 제조 효율, 비용 절감, 필수 부품 및 소재의 가용성, 신제품 상용화, 가격 변동, 고급 및 일반 제품의 매출 비중 변화, 신규 공장 가동 또는 재구성 비용, 테러 활동, 무력 충돌, 정치 및 금융계 불안, 천재지변, 기상악화, 또는 주요 보건상 문제로 인한 영업 활동 차질 가능성, 보험의 적정성, 투자 회사 활동, 인수 및 기업 분할 활동, 초과 또는 폐기 재고 수준, 기술 변화의 속도, 특허 시행 능력, 제품 및 부품 성능 문제, 핵심 인력 유지, 주가 변동, 불리한 소송 또는 규제 개발의 영향이 포함된다. 이러한 내용과 기타 위험 요인이 코닝의 증권거래위원회 공시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예측 문구는 작성 당일을 기준으로 정확하며 코닝은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에 비추어 이 내용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디지털 매체 공시

코닝 주식회사(이하 코닝)는 기업의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사용한 중요 정보 공시에 대한 미(美)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지침에 따라 코닝의 웹사이트를 통해 투자자가 중대하다고 간주할 수 있는 정보 등 기업의 중요 정보를 공시하고자 함을 투자자, 언론, 다른 이해관계자에게 안내한다. 코닝이 사용하는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 목록은 코닝의 미디어 및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업데이트 될 것이다. 코닝은 SEC 신고, 보도자료, 컨퍼런스콜, 웹캐스트 외에도 상기 언급된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발표되는 정보를 참고하실 것을 투자자, 언론, 다른 이해관계자들에게 권장한다.

코닝 개요

코닝은 소재 과학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코닝은 특수 유리, 세라믹 소재, 광학 부문에서 160년 이상 축적해 온 독보적인 전문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고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들을 개발해왔다. 코닝은 지속적인 R&D 투자, 소재와 공정 기술 혁신의 독창적인 조합, 기술적 난제 해결을 위한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등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다. 코닝의 사업과 시장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현재 코닝의 제품은 가전, 통신, 자동차, 생명공학 등 여러 산업 부문에서 사용되고 있다. 코닝의 대표 제품들로는 손상에 강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커버 유리와 첨단 디스플레이용 정밀 유리, 광섬유, 무선통신 기술, 초고속 통신 네트워크를 위한 연결 솔루션, 신약 개발 및 생산을 가속화 해 주는 신뢰성 있는 제품과 승용차, 트럭 및 기타 상용차를 위한 매연 저감 제품 등이 있다.

MASTERPIX 홈페이지: http://www.mpx.co.kr

웹사이트: http://www.corning.com

연락처

코닝 투자관련
Ann H.S. Nicholson
(607) 974-6716
이메일 보내기

코닝 홍보관련
정소영
02-709-34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