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테크놀로지, 새로운 화상회의 서비스 하버뷰 출시

뉴스 제공
하버테크놀로지
2017-07-03 10:00
서울--(뉴스와이어)--하버테크놀로지(이하 하버텍)가 6월 30일 미국의 소셜네트워킹 사이트인 링크드인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새로운 화상회의 서비스 ‘하버뷰’를 7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다고 발표하였다.

그 동안 화상회의 업계에서는 기업 위주의 솔루션과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의 화상회의 제품들이 간간히 발표되어 왔지만 하버뷰는 기존의 화상회의 솔루션 업체와는 달리 단순함과 사용의 편의성을 가장 큰 차별화로 꼽고 있다. 실제로 페이스북에 공개된 동영상에는 단 한번의 클릭으로 불과 4초만에 화상회의에 연결되는 동영상을 공개하기도 하였다.

하버뷰의 가장 큰 특징은 첫째 아마존 클라우드 및 MS Azure 클라우드에 동시에 구축되어 있어 전세계 어디든지 단일 서비스로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둘째는 업계 최고의 호환성과 확장성을 제공하여 MS의 스카이프 포 비지니스에서부터 시스코 재버 그리고 SIP/H.323 기반의 장비가 호환된다는 점이다.

셋째 다양한 클라이언트 환경 역시 제공되어 PC의 경우 전용앱 뿐만 아니라 WebRTC, IE, Firefox, Safari 등이 지원되며 모바일도 음성, 화상 그리고 화면 공유, 파일 공유 모두가 다 지원된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구매옵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업체들과는 달리 다양한 기간과 접속자수를 선택할 수 있어서 고객의 입장에서 불필요한 지출을 최대한 줄여준다.

이 외에도 화상 통시통역이나 개인 맞춤형 앱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등 기존 업체들이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 가운데 하버텍은 이를 통해 전세계 누구라도 원하는 때에 쉽고 저렴하게 연결해주는 ‘소셜 비디오 플랫폼’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버테크놀로지 개요

하버테크놀로지는 올해초 펙십코리아 지사장이 국내 B2C 화상회의 서비스를 위해 설립한 회사로서 올해 7월부터 정식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 화상회의 업체들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단순함과 사용의 편의성 그리고 부담없는 구매조건과 가격 등을 무기로 중소규모의 기업에서부터 화상어학원, 연예기획사, 개인상담가등 잠재수요가 있으나 도입예산이 부담되어 도입을 못하던 시장층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

웹사이트: https://www.haborvue.com

연락처

하버테크놀로지
조현욱 대표
010-9345-81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버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