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교육문화원 WECA-대원국제중 DWIEC Volunteers, ‘사랑의 연필주머니 만들기’ 실시

뉴스 제공
세계교육문화원
2017-06-30 11:34
서울--(뉴스와이어)--29일 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와 대원국제중 DWIEC Volunteers(대원 지구촌 교육·문화 봉사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연필주머니 만들기’를 실시했다.

참여형 기부 캠페인은 캠페인 참여를 통해 나눔에 대한 관심을 높임은 물론 손 끝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기부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활동이다.

대원국제중학교 DWIEC Volunteers 학생들은 시험을 마치고 난 뒤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대원국제중학교 학생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 4월에도 직접 만든 에코백과 연필주머니에 생필품과 학용품을 담아 개발도상국 빈곤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개발도상국 아동들에게 소중한 선물을 전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이번 ‘사랑의 연필주머니’ 만들기도 진행하였다.

대원국제중 DWIEC Volunteers 회장 2학년 윤려경 학생은 “지난해부터 세계교육문화원과 함께 개발도상국 아동들에게 도움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었다. 지속적인 나눔으로 개발도상국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원국제중 DWIEC Volunteers는 학생들이 모여 자율적으로 결성한 봉사동아리로 대원국제중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모습들은 인근 학교에서도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 중에는 새로운 봉사 단원이 입단하여 임명장을 수여하는 임명식도 진행하였다.

한편 대원국제중 학생들이 만든 사랑의 연필주머니는 세계교육문화원WECA를 통해 저개발 국가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eca.or.kr

연락처

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
미디어홍보팀
김민수 간사
02-2689-39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