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피에프, NTN-SNR로부터 최우수공급자상 수상

1세대 허브 베어링 단조 부문 수상… 2009년 SKF로부터의 수상에 이어 두 번째
국내외 우수 자동차부품업체 발굴해 부품 사업의 안정적 성장에 주력
출처: 케이피에프 (코스피: 024880)
2017-06-30 10:38
케이피에프가 29일 글로벌 베어링 업체 NTN-SNR로부터 1세대 허브 베어링 단조 부문 Best Supply Award를 수상했다. 왼쪽에 케이피에프 라성욱 이사
성남--(뉴스와이어) 2017년 06월 30일 -- 케이피에프(대표이사 도성득)가 29일 글로벌 톱티어(Top-Tier) 베어링 업체 NTN-SNR로부터 1세대 허브 베어링 단조 부문 ‘베스트 서플라이 어워드(Best Supply Award, 최우수공급자상)’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NTN-SNR은 일본계 베어링 제조사 NTN과 프랑스계 베어링 제조사 SNR이 합자하여 탄생한 세계적 베어링 제조 업체로 자동차 베어링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용 베어링을 생산해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2009년 자동차용 베어링 부문 세계 1위 업체인 SKF로부터 수상한 데 이은 두 번째 Best Supply Award 수상이자 NTN-SNR과 2014년 거래를 시작한 뒤 세계 유수의 공급업체들과 경쟁해 단 4년(회) 만에 이룬 성과다.

케이피에프는 지금까지는 주로 승용차용 1세대 베어링 제품을 공급해왔으나 현재 개발 중인 대형 트럭용 제품이 내년부터 양산되기 시작하면 큰 폭의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케이피에프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기술개발 및 글로벌 고객사 확보에 주력해 부품사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다.

한편 NTN-SNR은 매년 1회 10개 부문으로 나눠 각 부문 최우수 실적을 낸 공급자에게 Best Supply award를 시상하고 있다.

케이피에프 개요

케이피에프는 건설, 산업기계, 플랜트, 중장비 등에 쓰이는 산업용 파스너(fastener, 볼트, 너트, 와샤 등) 및 베어링, 기어류 등 자동차용 부품을 개발·생산하는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케이피에프 홍보대행   서울IR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케이피에프, NTN-SNR로부터 최우수공급자상 수상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