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익스프레스, 바이러스 침투로 운영 차질

FedEx의 다른 모든 자회사들은 정상적으로 운영 중

뉴스 제공
FedEx Corp. 뉴욕증권거래소 FDX
2017-06-29 17:45
멤피스, 테네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FedEx(FedEx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FDX)가 자사의 자회사인 TNT 익스프레스(TNT Express) 정보 시스템에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전세계 사업 운영이 크게 영향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TNT 익스프레스의 운영 및 통신 시스템이 지장을 받았으나 데이터는 손상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FedEx의 다른 모든 자회사들의 운영은 영향을 받지 않아서 정상적인 조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구 조치와 긴급 사태 대책이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TNT익스프레스의 각국 국내 및 지역 네트워크 서비스는 대부분 운영되고 있으나 속도가 느려졌다. 현재 TNT익스프레스의 대륙간 서비스도 시간이 지연되고 있다. 회사는 그 대안으로 FedEx익스프레스(FedEx Express)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시스템이 복구되는데 따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고객은 TNT익스프레스 고객 서비스 담당자나 TNT익스프레스 웹사이트(tnt.com)를 통해 제공 가능한 서비스에 관해 업데이트된 정보를 알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서비스 차질 사태로 인한 재정적 영향을 현재 추산할 수 없으나 주목할 만한 정도가 될 것으로 보인다.

FedEx 개요

FedEx(FedEx Corp.)는 전세계 고객과 기업체들에게 운송, 전자 상거래 및 비즈니스 관련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연간 6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회사는 FedEx 브랜드를 갖고 시장에서 집단으로 경쟁하고 협업적으로 관리되는 자회사들을 통해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고 신뢰 받는 기업으로 꾸준히 평가되어 온 FedEx는 40만명 이상의 직원들에게 ‘절대적이고 적극적’으로 안전과 최고 수준의 윤리 및 전문성, 그리고 고객과 지역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역점을 두도록 독려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사람들과 가능성을 연결하는 FedEx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about.fed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80060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edex.com/us/

연락처

페덱스(FedEx)
패트릭 피츠제럴드(Patrick Fitzgerald)
901-818-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