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2018학년도 임용시험 대비 7~10월 하반기 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7-06-29 09:51
서울--(뉴스와이어)--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이 2018학년도 임용시험 대비 7~10월 하반기 패키지를 7월 전격 개강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반기 패키지는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과정이 하나로 결합된 실전 대비형 커리큘럼으로 총 4개월여에 걸쳐 두 종류의 전문 강좌를 연이어 들을 수 있는 시험 전 실속 마무리 과정이다.

1타 강사진이 출제한 예상 문제들을 풀어봄으로써 영역 별 개념 정리, 이론 마무리, 약점 체크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은 물론, 정기 모의고사를 통해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 추이를 점검하고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특히 하반기 패키지의 경우 이례적으로 대부분의 과목에 10%의 파격 할인이 적용돼 여타 임용 강좌들에 비해 비용 부담이 현저히 적다는 장점을 가진다.

강좌는 교육학 논술, 초등특수, 전공보건, 전공체육 등의 과목으로 구성되며, 7월부터 4~5개월 가량 온라인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반기 패키지의 신청 및 구매는 7월 9일(일)까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